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OMA (소마)-In My Phon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SOMA (소마)-In My Phone

여성 R&B 싱어송라이터 SOMA가 새로운 EP 앨범 [THE LETTER]로 다시 한 번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준비를 한다. 

SOMA (소마)-In My Phone 바로듣기

SOMA (소마)-In My Phone

SOMA 두 번째 EP앨범, [THE LETTER]
지난 EP 앨범 [Somablu]로 대중과 평단의 이목을 이끌었던 여성 R&B 싱어송라이터 SOMA가 새로운 EP 앨범 [THE LETTER]로 다시 한 번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준비를 한다.



SOMA의 이번 새로운 EP 앨범 [THE LETTER]는 시간이 흐르면서 변화하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노래한다. 만남부터 그 끝의 이별까지 사랑하는 과정 속에서 느꼈던 감정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이번 앨범은 조각조각 흩어진 이야기들을 곡 마다 담아내어 하나의 스토리로 구성하였다. 대중적으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사랑에 대한 주제로 만든 음악과 특별히 구별되는 점이 있다면, 남성보다 여성이 적극적이고, 주도적이라는 것이다.

마음도 행동도 관계에 대한 정의도 이기적이지만은 않지만 대담한 그녀의 모습을 이 앨범에서 엿볼 수 있다. 또한 결코 순차적이지 않은 이야기들을 담은 트랙 순서는 리스너들로 하여금 마치 찢어져 버린 편지 조각들을 맞춰 읽는 듯한 느낌도 선사한다. 실력있는 프로듀서 Nuz를 비롯해, 통통 튀는 음악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 OLNL(오르내림)과 Clarity 소속의 Kidd King, 하이라이트레코즈 소속 신인 래퍼 윤비(YunB)와 같은 아티스트들의 피쳐링을 통해서도 다채롭고 색다르게 선보인 그녀의 이번 ‘THE LETTER’ 앨범은 앞으로 있을 SOMA의 음악적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품게 한다.


[Track Credits] 

1. Dear.

2. Someday (Feat. YunB)

3. Face Me (Feat. Kidd King)

4. In My Phone

6. Someday (Feat. OLNL) (Special Track)

 

 SOMA (소마)-In My Phon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