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UM (피움)-서울의 밤[뮤비/가사/듣기]

반응형

P:UM (피움)-서울의 밤

P:UM (피움)-서울의 밤 바로듣기

P:UM (피움)-서울의 밤

[아티스트 소개]

싱어송라이터 피움


깊고 탄탄한 중저음 보이스를 갖고있으며 그와 대비되는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고음이 특징이다.  

고등학교때부터 락밴드에서 메인보컬을 하면서 무대경험을 쌓았고 음악쪽으로 진로를 희망했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영어영문과에 진학했다가 중퇴하고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서 보컬을 전공했다.



대학재학중에 교환학생 프로그램으로 영국에 있는 드라마스쿨에 잠시 다녔다. 

이런 인문학적 배경들은 그녀의 예술관이나 방향성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다른 사람의 언어가 아니라 자기의 언어로 노래하는 데 진정성이 있다고 판단하고 

졸업후에는 기타를 배우고 곡을 쓰기 시작했다. 

최근 3년정도 함께했던 레이블과 방향이 다름을 인정하고 회사를 나온 후 차곡차곡 쌓아왔던 자작곡들을 하나씩 세상에 내놓는 작업을 하고 있으며 홍대, 강남 일대에서 클럽공연도 정기적으로 하고 있다.   


[앨범소개]

서울의 밤

Credit 

작사 김민영

작곡 김민영

편곡 문지현, 강유중

Vocal 김민영

 

M/V
 
Directed by Blue Flag

Cast 엄은빈, 피움

순수하게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은 왜 이렇게나 보답받기 어려운가. 

마음과 마음이 이어진다면, 누군가 한사람이라도 나를 알아준다면, 이 도시의 밤이 이렇게나 쓸쓸하진 않을텐데..

바쁘고 정신없던 도시의 낮이 지나가고 불빛만 남은 도시의 밤, 그리고 그곳에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조용한 위로를 보내는 노래, 서울의 밤.

피움 본인이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 전반에 걸쳐 참여하였다. 앨범아트를 중요시해 서울 일대를 돌아다니며 서울의 밤 풍경을 사진에 담는 열의를 보였으며 

이번 앨범 아트도 피움이 직접 찍은 이미지를 토대로 제작되었다. 

뮤직비디오는 영상팀 블루플래그(Blue Flag)가 연출을 맡았으며 연극배우 엄은빈군이 출연, 익숙하고도 정겨운 서울의 밤을 아름답게 그려냈다.

 

[출처:지니뮤직]

 P:UM (피움)-서울의 밤[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