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블락비-일방적이야[가사/듣기]블락비 컴백

반응형

블락비-일방적이야/블락비 컴백

블락비 여섯 번째 미니앨범 ‘Montag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Shall We Danc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블락비-일방적이야  바로듣기

블락비-일방적이야/블락비 컴백

블락비 여섯 번째 미니앨범 “몽타주(MONTAGE)” 발매

2011년 데뷔한 블락비의 지난 6년간의 행보는 아이돌을 넘어 뮤지션으로 향하는 길이었다. 팀 활동뿐만 아니라 유닛과 솔로를 통해 멤버 전원이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키워왔고 또 인정받았다. 블락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몽타주(MONTAGE)'는 그 집약체다.



블락비는 여러 조각(노래, 안무, 영상 등)의 창조적 결과물이 합쳐져서 하나의 작품이 나온다는 의미를 담아 새 앨범을 '몽타주(MONTAGE)'라고 이름 붙였다. 세세한 부분까지 멤버들의 손길이 닿아있고 각각의 콘텐츠들을 유기적으로 엮어냈다. '몽타주(MONTAGE)'는 현재의 블락비를 관통하는 결과물인 것.

그런 만큼 누구 하나 빠지지 않는 멤버들의 고르고 적극적인 참여가 돋보인다. 블락비의 프로듀서 지코를 필두로 맏형인 비범은 솔로곡 '기브 앤 테이크(Give & Take)'를 직접 만들었고, 박경은 세 번째 트랙 '일방적이야'를 비롯하여 네 번째 트랙인 블락비 보컬 유닛(태일, 재효, 유권, 비범)의 발라드곡 '이렇게'를 작사 작곡했다. 

 
블락비 본연의 색깔을 잘 살린 타이틀곡부터 첫 발라드 유닛곡 등 장르도 다양하다. 독특한 사운드와 개성 있는 랩을 들려주지만 트렌디함과 대중성을 놓치지 않았다. '몽타주(MONTAGE)'는 뮤지션으로 한층 견고해진 블락비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1. My Zone

2. Shall We Dance 

3. 일방적이야

4. 이렇게 (Vocal Unit)

5. Give & Take (B-BOMB Solo)

 

블락비-일방적이야[가사/듣기]블락비 컴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