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Nissi (닛시)-숨김파일 [듣기/가사]

반응형

Nissi (닛시)-숨김파일

가수 닛시(Nissi)가 이별 후유증을 겪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 '숨김파일'을 발매했다.

Nissi (닛시)-숨김파일 바로듣기

Nissi (닛시)-숨김파일

"닛시(Nissi)"는 뮤지컬 [모차르트의 마술피리], [우연히 행복해지다], [IMAGO DEI 하느님의 모상], [바람처럼 불꽃처럼] 등 많은 작품에서 뮤지컬 배우 "장명진"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로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않고 다양한 장르의 음반을 발매하며 자신의 음반 커버 이미지까지 직접 디자인하는 열정적인 아티스트이다.

'숨김파일'의 음반 커버 이미지도 가수 닛시(Nissi)가 직접 그린 아트워크 작품으로 노래, 연기, 그림 등 다양한 예술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의 독창적인 감각이 돋보인다.



[곡 소개]


이별 후, 모든 추억을 지웠다고 생각하지만...
컴퓨터의 숨김파일을 발견한 것처럼 갑작스레 기억과 그리움이 짙어지는 날에는
겨우 버티어 왔던 눈물이 쏟아지고야 만다.

'숨김파일'은 이별 후유증을 겪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본인만의 뚜렷한 음악색깔을 가진 작곡가 상혁(Monoless)의 감성을 엿볼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사랑과 평화", "유영선과 커넥션"의 멤버로 활동했던 "최경식" 키보디스트가 피아노를 연주했고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상처만'을 부른 가수 "김동욱(Bois)"이 보컬디렉터로 참여하고
'웨이브스테이션'의 "정도원" 엔지니어가 마스터링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출처:지니뮤직]

 Nissi (닛시)-숨김파일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