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LZY (플리지)-You (Feat. Yonko)[듣기/가사]

반응형

PLZY (플리지)-You (Feat. Yonko)

가수 ‘플리지’가, 요즘 핫한 루키 아티스트인 ‘Yonko’와 함께 트렌디한 느낌의 R&B곡 ‘You’를 발표 했다. 

PLZY (플리지)-You 바로듣기

PLZY (플리지)-You (Feat. Yonko)

목소리 깡패 ‘플리지’ 대세 아티스트 ‘Yonko’와 [You] 발매

9월 17일 ‘Propose’를 발매하고 현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플리지’가, 요즘 핫한 루키 아티스트인 ‘Yonko’와 함께 트렌디한 느낌의 R&B곡 ‘You’를 발표 했다.



이번 싱글 앨범 ‘You’는 플리지가 프로듀서로 직접 작업한 앨범으로 현재 플리지의 음악적인 감성이 가장 잘 표현된 곡이라 생각된다. 그 동안 플리지가 선보였던 팝 커버곡들의 느낌을 가요로 풀어 대중적이면서 감각적인 음악을 만들어 냈다. 이번 앨범 ‘you’는 트랜디하고 세련된 음악을 만들어내는 ‘Mad Soul Child’의 소속 되어 있는 ‘Yonko’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 고백러’ 라는 별명을 얻은 플리지는 내년 2018년도에 보다 적극적인 활동을 위해 지속적인 곡작업과 공연, 피쳐링 등 커리어를 쌓고 있으며, 얼마 전 발매기념 공연을 통해 직접 팬들과 소통한 플리지는 본인을 믿고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누구 보다 열심히 작업에 몰두 하고 있다. 


끝으로 플리지 소속사인 A2G SOUND 에서는, 내년에 적극적인 활동에 꾸준한 서포트를 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해 왔으며, 누구보다 노력파인 플리지를 끝까지 응원해 주길 바란다고 전해왔다.

 

 PLZY (플리지)-You (Feat. Yonko)[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