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ouis Fantom (루이스팬텀)-Sixteen Gang (Feat. J Will)[MV/가사]

반응형

Louis Fantom (루이스팬텀)-Sixteen Gang (Feat. J Will)

Louis Fantom (루이스팬텀)-Sixteen Gang 바로듣기

Louis Fantom (루이스팬텀)-Sixteen Gang (Feat. J Will)

'루이스팬텀(Louis Fantom)'의 Ep Album 'XVI'가 발매 되었다. 
앨범 명 인 'XVI'는 로마숫자로 '16'을 뜻하며 앨범에 총괄된 뜻은 어느 자신감 넘치는 16세 처럼 철이 든 듯, 철없지만 하고 싶은일을 해야 직성이 풀린다 라는 뜻과 자아가 점점 확실해지는 시기의 시작 즉 이제 큰 그림의 시작점 이란 뜻이 내포 되어 있다.



솔직함과 자신의 삶에 대한 생각 그리고 자신이 만들고 몸담고 있는 G.SQUAD에 대한 내용, 지나온 얘기들, 여자에 관한 내용 과 꿈에 살고자 하는 루이스팬텀(Louis Fantom)의 내면이 강하게 들어나 있다. 

[Credit]
1.솔직히 말해(feat.Chillin Ovatime)

2.누군가의

3.분명해

4.Sixteen Gang(feat. J will)

5.예지

6.G.Squad

[Thanks to]
이 앨범을 있게 해준 먼저 제 자신에게 감사합니다 :)
그리고 우리 G Squad 하고 내 친구들 정말 진짜 너무너무 사랑한다
넘버원 브로 J WILL(창섭이) 
그리고 G.SQUAD 윤동관, 윤지용, 운전 제일 열심히 한 박종근:),
크럼프왕 김태근 또 허경용, 주희, 현진, 민희, 자켓해준 선영이 그리고 우리 브로 고현, 이동민,첫 날 강남까지 가서 촬영장비 날라준 이동훈 그리고 창후, 현창현, 심우찬, 장태산, 조진현 오름이 하고 용하 그 외 촬영팀 모두 너무너무 고맙고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믹싱해주신 옐라디(Yella Diamond)형님도 너무 너무 감사하고 피쳐링 해주신 칠린오바타임(Chillin Ovatime)께도 감사합니다.
제 음악을 접하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G.Squad.

 

 Louis Fantom (루이스팬텀)-Sixteen Gang (Feat. J Will)[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