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한기-다시 사랑해도[듣기/가사]

반응형

이한기-다시 사랑해도

이한기-다시 사랑해도 바로듣기

이한기-다시 사랑해도 가사

바람결이 불어오면
내 맘이 아려와
텅 빈 가슴 이유도 없이
숨쉬는 것 같아
미안하다는 말
또 어쩔 수 없단 말
되뇌어도 들어줄 너 없다

이별이 참 모질게도 많이 아프다
부르고 소리쳐봐도
닿지가 않아

다시 사랑해도 그댄 이미 없네요
이별이란 걸 후회하면
더 아파요
안돼요 더 안돼요
그저 아픈 나라서
아직 그대에 빈자리만
아직 그대에 흔적들만 남아 있어

사랑이 참 모질게도
내 맘 모르나 봐
비우면 다시 채워줄
네가 없잖아

다시 사랑해도 그댄 이미 없네요
이별이란 걸 후회하면
더 아파요
안돼요 더 안돼요
그저 아픈 나라서
아직 그대에 빈자리만
아직 그대에 흔적들만 남아

오~우워~
이미 늦어버린걸 알아

다시 사랑해도 그댄 이미 없네요
추억이란 걸 꺼내봐도
또 아파요
안돼요 나 안돼요
그저 나쁜 나라서
아직 그대에 빈자리에
아직 그대에 흔적들만
남아 있어


이한기-다시 사랑해도

이번 "이한기"의 첫 싱글 곡인 (다시 사랑해도)는 사랑했던 사람의 그리움과 잊지 못한 그녀의 흔적들이 남아 다시 사랑해도 사랑 할 수 없는 한 남자의 슬픔을 담아 낸 곡이다. 
이번 곡 은 애절 하면서도 터질 듯 한 마음을 표현 하였다. 작곡, 작사, 편곡까지 민식이 참여 하였고 작사에는 황인섭, 민식이, 한얼 동반 참여 하였으며 믹싱과 마스터링은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의 작곡가 마스터키가 맡았다. 그 기대에 보답 하듯이 이한기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환상의 시너지를 끌어 내었다.
앞으로도 어떤 노래들이 쏟아져 나올지 기대가 된다.

이한기-다시 사랑해도[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