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아시안 체어샷-산 새 그리고 나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아시안 체어샷-산 새 그리고 나

한국적인 록음악을 연주하는 아시안체어샷이 2017년 세 번째 싱글 ‘산, 새 그리고 나’를 발매했다. 

아시안 체어샷-산 새 그리고 나 바로듣기

아시안 체어샷-산 새 그리고 나

산천에 빗대어 풀어 낸 아시안체어샷의 새로운 싱글, ‘산, 새 그리고 나’  
아시안체어샷의 2017년 세 번째 싱글 ‘산, 새 그리고 나’가 발매되었다.



이 곡은 음악 작업 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평창의 아름다운 산천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곡으로 ‘산’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 ‘새’는 내가 꿈꾸는 이상향에 빗대어 표현되었고 ‘나’는 삶, 인생에 대한 번뇌를 담고 있다. 

‘산, 새 그리고 나’는 한국 음악의 뿌리라 할 수 있는 ‘굿 음악’에서 많은 영향을 받았는데, 속절없이 흘러가는 인생을 향해 힘껏 외치는 듯한 황영원의 보컬과 곡 전체의 긴장감을 능수능란하게 통제, 지휘하는 이용진의 드럼 그리고 한 폭의 그림을 그리듯 거대한 자연을 표현하는 손희남의 기타가 마치 실제 굿판을 벌이는 듯한 착각이 들 만큼 실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이번 곡에서 아시안체어샷은 현대적인 실험과 도전정신을 잊지 않았다. 다양한 리듬과 비트, 사운드를 접목해 동서양의 음악을 아우르며 한 층 더 다채로워진 아시안체어샷. 그 들의 결과물이 담긴 두 번째 정규 앨범은 내년 봄에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작사/곡/편곡: 아시안체어샷
보컬/베이스 : 황영원

 

 아시안 체어샷-산 새 그리고 나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