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연태-내 멋대로 (변혁의 사랑 OST)[가사/듣기]

반응형

연태-내 멋대로 (변혁의 사랑 OST)

그룹 인투잇(IN2IT) 연태가 '변혁의 사랑' 다섯 번째 OST 가창 주자로 참여해 '내 멋대로' 를 불렀다.

연태-내 멋대로 (변혁의 사랑 OST)바로듣기

연태-내 멋대로 (변혁의 사랑 OST)

변혁의 사랑 OST Part 5 [연태 (IN2IT) - 내 멋대로]
tvN 드라마 [변혁의 사랑]의 다섯 번째 OST [내 멋대로]가 출시 되었다.



작곡가 김원의 손을 거친 이번 OST는 포스트 그런지 장르의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보컬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 24]를 시작으로 
260회의 상설 공연과 유닛 활동 등을 거치며 이미 탄탄한 실력을 검증받은 신예 보이그룹 인투잇(IN2IT)의 보컬 연태가 참여하였다. 무엇 보다 미소년 같은 외모를 지닌 '연태'의 기존 보이스와 180도 다른 남성적이고 선이 굵은 보이스는 이 곡의 반전 포인트로 기존의 아이돌 보컬과 차별화를 두며 풍부한 감정선을 표현해낸 창법을 보여준다.

누가 뭐래도 내가 가야 할 길을 가겠다는 직선적인 메시지를 던지고 있는 이 곡은, 강한 자신감과 포부. 그리고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나'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정체성을 찾겠다는 가사가 "내 멋대로"라는 후렴구와 함께 잘 녹아있다.

그뿐만 아니라 강한 비트의 드럼과 강렬하게 울리는 헤비한 디스토션 기타 리프의 짜임새있는 구성은 곡의 몰입을 더해준다. tvN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출처:지니뮤직]

 연태-내 멋대로 (변혁의 사랑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