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ARADISE (파라다이스)-Again [가사/듣기]

반응형

PARADISE (파라다이스)-Again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가 두 번째 싱글앨범 'Again'으로 올 겨울 컴백했다. 

PARADISE (파라다이스)-Again 바로듣기

파라다이스 (PARADISE) [Again]
네 남자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하모니, 두 번째 싱글 앨범 ‘Again’으로 올 겨울 컴백 대열에 합류한 국내 최초의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

지난 4월 첫 번째 데뷔앨범 ‘PARADISE’ 발매 이후 약 7달 만에 들고 온 파라다이스의 이번 타이틀 곡 ‘Again’은 기존의 클래식한 팝 발라드 스타일을 보여주고자 만들어졌으며 MBC드라마 ‘돈꽃’ OST의 작곡가 톰이랑제리, 그리고 파라다이스의 멤버 진수가 작곡 & 작사하여 파라다이스의 색깔을 완벽하게 보여줄 수 있는 노래다.



파라다이스 멤버 진수의 음악적 영감을 통해 만들어진 ‘Again’은 이루어질 수 없어서 더욱 간절한 남자와 여자… 그 중 더욱 애절한 마음을 보여줄 수 있는 남자의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평소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지고 국내뿐 아니라 일본의 다양한 아티스트의 노래에 작곡, 작사로 참여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멤버 진수의 음악적 색깔을 통해 진화한 파라다이스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 ‘Again’은 4중창 팝페라 그룹인 파라다이스만의 멤버 별 각기 다른 감정표현에 집중하면 더욱 좋을 것 같다.

크레딧

작사: 두진수 
작곡: 두진수
편곡: 톰이랑제리

 

[출처:지니뮤직]

 PARADISE (파라다이스)-Aga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