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장덕철-그날처럼[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장덕철-그날처럼

보컬그룹 장덕철이 신곡 '그날처럼'으로 정주행에 도전해 역주행 신화를 유지 중이다.

장덕철-그날처럼 바로듣기

장덕철-그날처럼

역주행 신드롬 ‘장덕철’, 아련한 옛 기억이 떠오르는 명품 발라드 ‘그날처럼’ 으로 컴백!

장덕철-그날처럼

큰 홍보 없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차트를 역주행한 곡 [그때, 우리로]의 주인공

그룹 ‘장덕철’이 이 겨울 옛사랑에 대한 아련함이 남아있다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곡
‘그날처럼’을 발표하며 겨울 음원시장에 문을 두드렸다.



많은 사람들이 그룹이 아닌 솔로로 알고 있는 ‘장덕철’은 멤버 한 명 한 명의 이름 한 글자씩을 모아 만든 감성 발라드 남성 3인조 그룹으로 SNS역주행 곡 [그때,우리로]외 다양한 장르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활동해 온 실력파 보컬그룹으로, 다양한 음악 장르와 색깔을 가진 매력 있는 3인조 팀이다.

장덕철-그날처럼

그룹 ‘장덕철’이 발표한 이번 신곡 ‘그날처럼’은 ‘장덕철’ 멤버 ‘강덕인’이 직접 작사, 작곡하고같은 멤버 ‘장중혁’이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슬픈 이별을 경험해본 사람, 혹은 아련한 옛 추억을 간직한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슬픈 발라드 곡이다. 실제 이별하는 남녀의 과거 감정을 직접 눈앞에서 보는듯한 가삿말과 독특하고 매력 있는 멤버들의 음색은 이별하지 않은 사람들의 감정까지 이별한 사람으로 만드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또 무반주에 목소리만 얹어진 채로 시작되는 도입부는 이 음악을 듣는 모든 사람들의 귓가에 음악이 다 끝난 후에도 계속 가삿말이 맴돌게 만드는 킬링 파트라는 관계자의 의견.


감정이 있고 슬픔을 느껴보았다면 누구나 함께 공감하고 옛사랑을 떠 올릴만한 곡
‘장덕철’의 신곡 ‘그날처럼’.

나도 모르게 센치해지고 아련한 기억이 떠오르는 추운 겨울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곡을 듣고 향수에 빠지게 되어 흐뭇한 미소와 슬픈 미소를 짓게 될지 기대해보자.

 

그룹 장덕철이 ‘그날처럼’으로 4일째 음원 차트 1위를 이어가고 있다. 9일 오전 11시 기준 장덕철의 ‘그날처럼’은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뮤직, 엠넷 등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장덕철-그날처럼[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