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Varty (바르티)-오늘이 어제가 되어 (Feat. 이수지)[가사/듣기/뮤비]

반응형

바르티 (Varty)-오늘이 어제가 되어 (Feat. 이수지)

바르티 (Varty)-오늘이 어제가 되어 바로듣기


바르티 (Varty)-오늘이 어제가 되어 가사

오늘이 어제가 되듯
너 또한 어제로 남아

스치는 바람조차
날 잘라낼 듯 해
숨막혀 오는 차디찬 밤

이 많은 내 아픔이
언제나 끝이 나는가요?

하루 하루가 다 지나가도
다 지나가도

왜 내 아픔은 왜 그대로
다시 내게 돌아와

차가운 거리 나 혼자

스쳐간 사람조차
날 비웃는 듯 해
숨막혀 오는 외로운 밤

이 많은  내 아픔이
언제나 끝이 나는가요?

하루 하루가 다 지나가도
다 지나가도

우리 추억은 왜 그대로
다시 내게 돌아와

너 기억해 날 기억해
나 또한 널
하루 하루 되뇌일께

다 지나가 사라져도
너 하나만
하루 하루 기억할께

하루 하루가 다 지나가도
다 지나가도

왜 내 아픔은 왜 그대로
다시 내게 돌아와

너 기억해 날 기억해
나 또한 널
하루 하루 되뇌일께

다 지나가 사라져도
너 하나만
하루 하루 기억할께

하루 하루가 다 지나가도
다 지나가도

우리 추억은 왜 그대로
다시 내게 돌아와



바르티 (Varty)-오늘이 어제가 되어 (Feat. 이수지)
일렉트로닉 감성발라드 "오늘이 어제가 되어"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 "바르티"와 린, 초아, 서문탁, 백지영, 가비앤제이 등의 가이드보컬이었던 "이수지"가 만났다.
"오늘이 어제가 되어"라는 앨범명은 오늘은 어제가 되지만 어제는 오늘이 될 수 없다. 그리고 오늘은 반드시 어제가 된다. 즉, 과거는 되돌릴 수 없지만 힘든 오늘은 반드시 지나가리라는 함축적인 의미가 담겨져있다.

[Review]
오늘이 어제가 되어 (Feat. 이수지)
찌르는듯하면서도 깊은 Keyboard, 스산한 느낌을 주는 다양한 소리들, 바르티 특유의 깊고 Chill한 사운드트랙과 호소력 짙은 "이수지"의 목소리가 기억에 남는다. 특히, 한 편의 스토리가 담긴 드라마타이즈 뮤직비디오가 아주 인상적이다. 작사가 역의 "김민정", 작곡가지망생 역의 "종훈" 2인의 과거와 현재의 흐름이 교차되어 흘러간다. 누구나 겪어보았을 이별에 대한 감정선을 아련하게 건드리며 모델 "김민정"과 "종훈"의 연기가 돋보인다.

[Credit]
Produced & Lyrics & Composed & Arranged & Mixing & Mastering by 바르티 (Varty)
Song by 이수지 (Soo Ji Lee)
Programming by 바르티 (Varty)
Keyboard by 바르티 (Varty)
Rec by 바르티 스튜디오
Photography 바르티 (Varty)

[M/V & Teaser Credit]
제작 & 기획 & 연출 & 시나리오 & 촬영 & 편집 & 특수효과 & 컬러그레이딩 & 후시녹음 & 폴리 & 믹싱 & 마스터링 by 바르티(Varty)
작사가 역 김민정, 작곡가 역 종훈, 매니저 역 박종미, 손님 1 박영욱, 손님 2 최지예, 손님 3 한성재, 손님 4 민지영, 손님 5 이승훈, 손님 6 박혜진

[Special Thanks]
옛날 여자 생각하며 만들었냐는 아내, 오래오래 건강하실 부모님 & 장모님 & 장인어르신, 예쁜 내 동생, 명필 80장 윤아영, MFK(신사) 백경민 & 오규상 선생님, JZM(신도림) 이성민 선생님, 연남공방 우승호 형님, 메인레벨님 & 미.음.공., 비머베르크, 바튜매, DOFLOOK, 클럽크루즈, 페이지 팔로워 분들, 인친님들, 미처 다 적지 못한 응원해주신 감사한 모든 분들, 뿌꾸 & 복순이


Varty (바르티)-오늘이 어제가 되어 (Feat. 이수지)[가사/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