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길구봉구 좋아[뮤비/가사/듣기]

반응형

길구봉구 좋아

실력파 보컬 듀오 길구봉구가 새로운 앨범 신곡 '좋아'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길구봉구 좋아 바로듣기

길구봉구 좋아

길구봉구! 그 이름만으로도 이젠 믿고 듣는 스테디셀러가 된 그들.. 
2015년 1월, 그들이 새해의 시작과 함께 더 넓은 곳을 향해 도약을 꿈꾼다.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미칠 것 같아', '뭘 해도 예쁜걸', '달아' 등 오랜 시간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많은 팬들과 교감을 나누었던 그들이 이번엔 "좋아"라는 곡으로 다시 한 번 팬들과 조우한다. 

길구봉구 좋아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좋아'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을 작곡한 이상인 작곡가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연인의 모든 것들이 좋다는 로맨틱한 가삿말과 빈티지한 편곡이 잘 어우러져 듣는 내내 뭉클하면서도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여기에 명불허전 길구봉구의 가창력이 더해져 더욱더 이 곡의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평소 박효신, 이적, 다이나믹듀오, 토이 등 많은 선배 가수들의 공연과 여러 무대에서 잔뼈를 다지며 그 동안 쌓아온 실력과 노력으로 한층 성장한 길구봉구. 디지털 싱글 '좋아'로 보컬리스트 길구봉구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2015년 1월, 새해의 시작과 함께 발매되는 '좋아'는 듣는 이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길구봉구는 “신곡 ‘좋아’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저희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확인 시켜드리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다. 사랑을 시작하는 많은 분들이 함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길구봉구 좋아[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