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llegrow (알레그로)-눈부시게 반짝이던 [가사/듣기]

반응형

Allegrow (알레그로)-눈부시게 반짝이던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알레그로(Allegrow)가 미니앨범 ‘사라지는 것들: Half’를 발표했다.

Allegrow (알레그로)-눈부시게 반짝이던 바로듣기

Allegrow (알레그로)-눈부시게 반짝이던

돌아보면 비로소 보이는 모든 사라지는 아련한 것들을 위해 - [사라지는 것들: Half]

안녕하세요, 알레그로입니다.

매일 비슷한 일상이지만, 어느 순간 돌아보니 예전에 좋아했던 곳들, 친했던 사람들, 사랑하던 사람들이 어느새 조금 멀게 느껴졌습니다. 딱히 무엇이 서로 싫어진 것도 아닌데, 마치 시간의 강에 떠밀려 모두 다른 곳으로 흐르고 멀어져 가는 것 같았어요.



살아가면서 우리가 만나게 되는 많은 것들. 그 안에서 때로는 즐겁기도 하고, 때로는 그것들 때문에 괴로워하며, 슬퍼하기도 하지만 모든 것은 그 끝이 있는 법이니까. 

[사라지는 것들]은 우리가 놓쳐버린, 혹은 놓아야만 했던 우리 곁을 떠나는 아련한 것들에 대한 단상들을 정리한 앨범입니다.

부디 잘 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년 겨울 알레그로 드림

[Track Review]

Track 01. 눈부시게 반짝이던
인생이란 참으로 오묘하여 때로는 삶에서 아주 어려운 시기에,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는 것처럼 예측하지 못한 인연을 만나게 될 때가 있다. 어느 순간 생각지도 않게 찾아온 좋은 인연은 상처를 달래고, 위로해주며, 영혼을 치료해주고 시간이 되면 떠난다. 이별은 언젠가 찾아 올 것이지만, 그 사라져가는 소중한 인연에 대한 소회와 고마움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이 곡은 가장 찬란했던 ‘구원’에 관한 이야기이다.

Track 02. Dear Nobody

Track 03. 가난한 사랑의 노래

 

 Allegrow (알레그로)-눈부시게 반짝이던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