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nner Radio (이너라디오)-하고 싶은 말 (Feat. 이서진)[가사/듣기]

반응형

Inner Radio (이너라디오)-하고 싶은 말 (Feat. 이서진)

이너라디오 (Inner Radio)가 첫 번째 싱글 앨범 " 하고 싶은 말 " 을 발매했다.

Inner Radio (이너라디오)-하고 싶은 말 바로듣기

Inner Radio (이너라디오)-하고 싶은 말 가사

내가 왜 이러는건지
왜이리 숨쉬기조차 어려운지
그댈 보는마음이 참 초라해보여
애써 웃는얼굴엔 눈물만 고이죠

자꾸 왜 이러는건지
그흔한 인사조차 하기 힘든지
누가 그대 마음에
들어온건 아닐까
혼자 걱정만하고 마음만 졸이죠

더보기

말도 안되는 일이죠
있을수 없는 일 같아요
못난 나에겐 힘겨운 일이죠

하고 싶었던 모든 말들을
다 말할수 있을까요
갖고 싶었던 그대 마음이
나에게로 올까요
너무나 멀어서 닿질 않아서
들리지 않는 그대에게
눈물로만 얘길 하네요

그대 왜자꾸 생각나는지
누구를 만나도 즐겁지가 않은지
한마디 말이라도
내게 걸어온다면
숨도 쉴수 없겠죠
정말 바보 같아

말도 안되는 일이죠
있을수 없는 일 같아요
못난 나에겐 힘겨운 일이죠

하고 싶었던 모든 말들을
다 말할수 있을까요
갖고 싶었던 그대 마음이
나에게로 올까요
너무나 멀어서 닿질 않아서
들리지 않는 그대에게
눈물로만 얘길 하네요

첫눈에 반할 만큼
예쁘지 않아서 아니면
다른누군가를 사랑하고 있어서
나를 볼수 없나요

하고 싶었던 모든 말들을
다 말할수 있을까요
갖고 싶었던 그대 마음이
나에게로 올까요
내가 바보라서 혼자만 알아서
들리지 않는그대에게
의미없는 얘길 하네요

Inner Radio (이너라디오)-하고 싶은 말 (Feat. 이서진)

'이너라디오 (Inner Radio)'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하고 싶은 말]

 


'이너라디오'는 듣는 이의 마음속에 '항상 곁에 두고픈', 대중적이고 감성적인 음악을 추구하는 뮤지션이다. 그의 첫 번째 싱글 "하고 싶은 말"은 혼자 하는 사랑의 감정을 아련하고 애절한 감성으로 써 내려간 발라드 곡이다.

"하고 싶은 말"에는 [판타스틱 듀오], [케이팝 스타]등에 출연해 실력을 검증 받은 가수 '이서진'이 보컬로 참여했다. '이서진'은 탄탄한 가창력과 함께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이너라디오'의 감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었다. 프로듀서 '라경외'가 편곡과 기타로 참여하였고, 스트링에는 '김수현'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하고 싶은 말"을 통해 첫 걸음을 내딛는 '이너라디오'는 아직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많다. 다양한 음악에 그의 감성을 담아 계속해서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Inner Radio (이너라디오)-하고 싶은 말 (Feat. 이서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