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고다윽박, 양팡, BJ 임다-아재가 뭐 어때서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J 임다-아재가 뭐 어때서 (Feat. 권도연) (Prod. by 김댕)

아재개그로 활약하고 있는 BJ 임다와 작곡가 김댕이 제작한 ‘아재가 뭐 어때서’가 발매됐다.

BJ 임다-아재가 뭐 어때서 바로듣기

[윽팡임당] 앨범 소개 / 최고다윽박, 양팡, BJ 임다-아재가 뭐 어때서
손바닥보다 작은 스마트폰, 빠르게 달음질치는 채팅. 한 단어 읽기도 버거운 폭풍 채팅 앞에서 인터넷 방송을 하는 BJ(Broadcasting Jockey)는 무슨 기분일까? 흡사 비행기 프로펠러 앞에서 온 몸으로 바람을 맞거나, 한겨울 몰아치는 눈보라 속에 홀로 갇힌 기분은 아닐까?



윽팡임당]은 스마트폰이나 웹캠 하나로 대중을 웃기는 BJ들의 노래다. ‘웃음을 주느라 하지 못했던 이야기’나 ‘방송을 하며 느낀 것’들이 가사가 됐다. 이야기뿐 아니라, 노래와 뮤직비디오 모두 BJ의 손을 거쳐 완성된 것. [윽팡임당]이라는 이름은, 이 프로젝트의 출발점인 BJ 최고다윽박, 양팡, 임다를 위해 시청자들이 붙여줬다. 

Track #1 [근자감]


Track #2 [아재가 뭐 어때서]
시원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 팝 곡. 외모, 패션 센스, 언어 유희 때문에 '아재'라 불리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노래다.

 BJ 임다

센스 있는 아재 개그와 말장난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었던 BJ 임다의 이야기가 모티브다. 임다가 보컬과 랩을 맡고, '판타스틱 듀오' - 김건모 편에 출연해 실력을 뽐낸 BJ권도연이 피처링으로 호흡을 맞췄다. [Trouble to love], [벚꽃이 핀다고 날 찾지 말아요], [언팔 (Un Far)], [잠버릇] 등의 앨범 활동을 하며, 지숙, 일훈(of BtoB) 등 유명 아이돌 음악에 작사, 작곡가로 참여한 김댕이 프로듀서를 맡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프로 댄서 BJ 팝핀아리의 안무가 BJ 치어리딩 팀 'Cheer up(이아나, 여제, 반여림, 리소, 김나름)'을 통해 화려하게 살아났고, 평소 임다와 친분이 두터운 BJ 셀리ㆍ셀링 자매가 특별 출연으로 힘을 보탰다. 

Track #3 [에바참치꽁치]

 

최고다윽박, 양팡, BJ 임다-아재가 뭐 어때서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