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아담 (A.D.A.M)-벛꽃이 지면 (Feat. Fancy)[가사/듣기/뮤비]

반응형

아담 (A.D.A.M)-벛꽃이 지면 (Feat. Fancy)

아담 (A.D.A.M)-벛꽃이 지면 바로듣기


아담 (A.D.A.M)-벛꽃이 지면 가사

If You Love Me
If You Love Me
벚꽃은 폈는데 넌 어디서
또 울고 있는지
If You Love Me
If You Love Me
난 힘들어 죽겠는데
넌 어디서 뭘 하고 있는지

벚꽃이 피면 Ah Ah Ah
벚꽃이 지면 Ooh Ooh Ooh
그대와 함께 같은 거릴
이제 나와 함께 갈래요
저 하늘위에 구름위로 올라가
그대를 꼭 안고 싶어요
흩날리는 바람과 함께
그대를 느끼고 싶어요
봄기운 맡으며 이 거리에
활짝핀 이 벚꽃들과
걷고 싶어요

벚꽃이 피는 동안에도
나는 꿈을 꿔
벛꽃이 핌과 동시에
나는 또 춤을 춰
하늘을 날자 내 손잡고
두눈을 감아 Like a G6
빼트몽 입은 손오공이
구름을 타고 New Thang
아이뻐 폰으로 피아노 치는
반고흐를 표현해
지금 바로 내가 여기
스튜디오의 주인공
몇 년 동안 작업실과
녹음실에서 밤새
아담과 베어풋이
대화를 하는 지경까지
내가 미쳤나 아님 또 돌았나
이젠 좀 내려놓고
벚꽃들과 즐길래
내가 정말 Kanye라면
Stronger 강해졌겠지
내가 정말 Genie라면
내 소원 다 이루어졌겠지
아무도 신경쓰지마
우리 둘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정말 중요하니까
힘든 시간은 지나가
어차피 힘든 시간
이 또한 다 지나가니까
BeBe

벚꽃이 피면 Ah Ah Ah
벚꽃이 지면 Ooh Ooh Ooh
그대와 함께 같은 거릴
이제 나와 함께 갈래요
저 하늘위에 구름위로 올라가
그대를 꼭 안고 싶어요
흩날리는 바람과 함께
그대를 느끼고 싶어요
봄기운 맡으며
이 거리에 활짝핀
이 벚꽃들과 걷고 싶어요

챔피언이 되고 싶어
미녀들에게 사랑받는
빼트몽과의 콜라보처럼
혼란스럽고 어려워
크고 작은 일들의 반복
상처가 가득해
힘들어 위로 받고 싶어
이 노랠 만들면서 정말로
난 새롭게 다시 태어나
모든걸 싹 다 치유 받고 싶어
세상 강해져야 살 수 있단 걸
이 세상 강해져야
견딜 수 있단 걸
너와 내 주위 사람들이
추억으로 지나가
버리지 않게
내가 더 잘할게
아파야 된다면
그냥 내가 좀 더 아플게
힘들 때 기댈 수 있게
그냥 내가 좀 더 웃을게
그냥 내가 꾹꾹 참을게
네가 언제가
알게 될 슬픈 아픔들
그것도 내가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뺏어버릴래
춥지 않게 일루와 너
그냥 놀자 Jordan과 Yeezy와
이 비트 위의 밤
Bomb Bomb Pow

벚꽃이 피면 Ah Ah Ah
벚꽃이 지면 Ooh Ooh Ooh
그대와 함께 같은 거릴
이제 나와 함께 갈래요
저 하늘위에 구름위로 올라가
그대를 꼭 안고 싶어요
흩날리는 바람과 함께
그대를 느끼고 싶어요
봄기운 맡으며
이 거리에 활짝핀
이 벚꽃들과 걷고 싶어요

 

아담 (A.D.A.M)-벛꽃이 지면 (Feat. Fancy)

작곡, 작사, 편곡, 랩,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묵직한 음색의 프로듀서 겸 비쥬얼 래퍼 ‘아담’의 2nd Single Album “벚꽃이 피면”


“벚꽃이 피면”은 프로듀서 겸 래퍼 ‘아담’의 묵직한 랩에 808드럼과 808베이스 사운드와 Future 사운드가 따뜻한 계절의 색채와 아주 잘 어우러진 ‘아담’의 트렌디하고 서정적인 감성이 매우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힐링 힙합곡이다.

‘아담’이 밤을 새워 곡 작업과 연습을 하며 힘들고 지쳐있을 때 위로 받을 수 있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줄 수 있는 곡을 만들어야겠다라는 결심 끝에 탄생한 곡이 “벚꽃이 피면”이다.

‘아담’이 원하는 컬러의 곡을 만들기 위해 1년이 넘는 시간동안 녹음과 트랙메이킹, 편곡 수정 작업을 거듭한 끝에 곡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높여 완성시킨 곡이다.

데뷔 전부터 프로듀서와 작곡가, 제작자에게 음악성을 인정받아온 ‘아담’은 몇 년 동안 음악에 전념해온 자신만의 뚜렷한 색깔들을 지닌 음악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며, 많은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벚꽃이 피면”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기분이 조금이나마 맑아질 수 있는, 작은 배려와 조금의 여유가 크게 느껴질 수 있는 따뜻한 정을 전달하고픈 의미를 갖고 있는 곡이며, “벚꽃이 피면”이라는 이 곡의 제목처럼 “모든 꽃은 언제든지 필 수 있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픈 곡이다.


[Credis]

작사 : 아담 (A.D.A.M)

작곡 : 아담 (A.D.A.M)

편곡 : 아담 (A.D.A.M)

아담 (A.D.A.M)-벛꽃이 지면 (Feat. Fancy)[가사/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