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나인뮤지스 혜미-기억하고 있어요(막돼먹은 영애씨 OST) [가사/듣기]

반응형

나인뮤지스 혜미-기억하고 있어요(막돼먹은 영애씨 OST)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혜미가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 ‘기억하고 있어요’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 혜미-기억하고 있어요(막돼먹은 영애씨 OST)바로듣기

나인뮤지스 혜미-기억하고 있어요(막돼먹은 영애씨 OST)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part. 03 나인뮤지스 혜미 '기억하고 있어요' 발매 !!

 혜미-기억하고 있어요

극중 주인공인 이영애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연출 정형건, 극본 한설희, 김현숙 주연) 의 OST Part.03 '기억하고 있어요' 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리드보컬 혜미가 가창하였다.



모델돌로 큰 화제를 모은 나인뮤지스는 '돌스', '뉴스', '와일드' 등 댄스넘버로 큰 사랑을 받으며, 리드보컬 혜미는 MBC 일일드라마 '별별며느리'의 OST 'love holiday'로 주목받은 바 있다.

극중 러브 테마곡 '기억하고 있어요'는 사랑에 대한 굳은 약속을 애틋하게 표현한 제이팝 스타일의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심플한 피아노와 함께 말하듯이 표현하는 보컬이 담백하다. 후렴구의 애절한 선율을 풍부한 스트링 라인이 따뜻하게 감싸고 있다. 후반부의 처음으로 돌아가듯 담백한 보컬은 깊은 여운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OST 넘버를 만들며, 미쓰에이 수지, 알리, 수란, 홍진영, 폴포츠, 스틸하트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 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와 가수 박현빈의 ' 샤방샤방'을 히트시키며, 최근에는 서영은, 허영생, 배슬기, 길건 등 그 음악의 폭을 넓히고 있는 작곡가 김지환과 섬세한 선율로 큰 사랑 받고있는 구희상이 의기투합하였다.

 

 나인뮤지스 혜미-기억하고 있어요(막돼먹은 영애씨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