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보이스퍼-눈의 꽃(박효신)[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보이스퍼-눈의 꽃(박효신)

2017 ‘불후의 명곡’ 우승트로피를 차지한 최강 보컬리스트가 총 출동해 2017 왕중왕전을 치룬다. 보이스퍼는 박효신의 '눈의 꽃'을 선곡했다.

불후의명곡 보이스퍼-눈의 꽃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보이스퍼-눈의 꽃 가사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따라서
땅거미 진 어둠 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
손을 마주 잡고 그 언제까지라도
함께 있는 것만으로 눈물이 나는 걸요

바람이 차가워지는 만큼
겨울은 가까워 오네요
조금씩 이 거리 그 위로
그대를 보내야 했던 계절이 오네요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불후의명곡 보이스퍼-눈의 꽃(박효신)

보이스퍼는 무대 전 "저희는 아무도 모르고 누구도 궁금해하지 않는 무명 가수였다. 지금 저희 노래를 들어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해 감동을 줬다.

보이스퍼는 박효신의 '눈의 꽃'을 진심을 담은 달콤한 목소리로 명곡 판정단의 박수를 받았다. 투표 결과가 공개됐고, 민우혁이 보이스퍼를 누르고 연스으로 1부 우승을 차지했다.

2017년 왕중왕전 에서는 정동하, 손준호 김상진, 민우혁, 양파, KCM, 군조, 박기영, 김태우, 옴므, 안세하 산들, 서은광, 보이스퍼 총 12팀이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보이스퍼-눈의 꽃(박효신)[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