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폴킴-꽃비 (흑기사 OST Part.4)[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폴킴-꽃비 (흑기사 OST Part.4)

폴킴이 부른 ‘흑기사’ 네 번째 O.S.T ‘꽃 비’(Goodbye Kiss)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폴킴-꽃비 (흑기사 OST)바로듣기

폴킴-꽃비 (흑기사 OST Part.4)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OST PART. 4 ‘폴킴’-"꽃비"]
실력 있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짙은 감수성, 부드러운 음색으로 ‘고막 남친’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가수 ‘폴킴’이 KBS2 수목 드라마 "흑기사" OST의 네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폴킴이 노래한 "꽃비"는 어쿠스틱 기타의 리드미컬한 연주에 아련하고 설레이는 멜로디가 잘 어울어진 곡으로, 시작하는 연인들의 모습 속에서 지나간 인연을 덤덤하게 추억하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점층적으로 감정을 더해가는 편곡과 바람에 흩날리는 꽃을 비처럼 묘사하는 부분은 마치 서정적인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여 곡을 더욱 시각적으로 다가오게 한다. 노래를 들으며 사랑했던 혹은 사랑하는 누군가를 떠올리는 이들에게 덤덤하면서도 울컥하게 만드는 기분을 자아내게 하여 곡의 분위기에 빠져들게 만든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을 받아들이는 순정파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지난 12월 6일 첫 방송된 이후 김래원, 신세경의 ‘케미’가 여심을 사로잡으면서 수목극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폴킴-꽃비 (흑기사 OST Part.4)[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