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커피소년-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Feat. 하은)[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커피소년-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Feat. 하은)/유승우X유연정

유승우와 유연정이 ’커피소년의  곡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를 불렀다.

커피소년-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Feat. 하은)바로듣기

유승우X유연정-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커피소년-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Feat. 하은)

커피소년의 2013년 새싱글 앨범 '빈자리'



우리 안에 비워야할 아픔과 후회들, 그리고 그 비워질 마음에 채워질 사랑과 격려의 말들.
'괜찮아. 그리고 다 잘 될거야...' 당신 편에 선 커피소년의 프로듀싱과 당신의 마음으로 대신 불러줄 객원보컬들과의 조화가 돋보이는 앨범

유승우와 유연정도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인디뮤직의 협업 프로젝트 '‘빈티지 박스(VINTAGE BOX)’두 번째 곡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를 불렀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커피소년’의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를 재해석한 아티스트로 유승우와 유연정이 낙점되었다. 유연정은 가사가 전해주는 느낌에 맞게 절망에 상처받은 이의 감정을 잘 표현해 주었고 유승우는 그 상처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호소력 짙은 담백한 목소리로 조화를 이루어냈다"고 설명했다.

2010년 싱글 `사랑이 찾아오면`으로 데뷔한 커피소년은 ‘누군가에게는 사랑이고 누군가에게는 사람이다’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행복의 주문’ ‘니가 그리워’ ‘낭만’ 등을 불렀다.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은 직접 만든 레이블 로스팅 뮤직 소속이다.

 

커피소년-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Feat. 하은)[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