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림-Snowing Outsid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이림-Snowing Outside

가수 이림(伊霖, E.lin)이 3번째 싱글 [snowing outside]를 발매했다.

이림-Snowing Outside 바로듣기

이림-Snowing Outside

이림(伊霖, E.lin)의 3번째 싱글 [snowing outside]
하얀 눈이 가벼운 날갯짓으로 사뿐히 내려앉던 날. 영화 러브레터처럼 눈 덮인 벌판에서 잘 지내고 있는지 소리쳐 불러보고 싶은 그런 아련한 사람이 있는가. 굳이 첫눈이 내리는 날 만나기로 한 누군가가 아니더라도, 마법처럼 눈이 내리는 날이면 떠오르는 한 사람. 



그런 사람이 있다는 건 어쩌면 행운일지 모르겠다. 바쁜 일상 속에서 문득 마법의 단비같이 엷은 미소를 띄우며 그 시절로 회귀하게 만드는, 이젠 추억이라는 이름으로 존재하는 너와 나. 지금은 생각도 나지 않는 이유들로 매번 다투기는 왜 그렇게도 다투었는지, 그 놈의 알량한 자존심 때문에 좋아한다는 표현은 왜 그리도 어색하고 힘들었는지. 그래도 너무 사랑해서 자꾸 보고 싶던 그 시절 속의 너와 나.

예쁘게 눈이 내리는 날이면,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그 시절로 강제 소환되는 느낌이다. 당시의 아픔이나 슬픔 대신 풋풋한 낯간지러움과 수줍은 미소만 남은 추억으로. 어느새 그 추억은 궁금함과 그리움이 되어 아름다운 여운으로 마음을 툭 건드려 온다.

이번 ‘이림’의 3번째 싱글 ’snowing outside’는  눈 오는 날의 설렘과 아름다운 추억으로 자리잡은 옛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잔잔한 미디엄 템포로 담아내고 있다. 창 밖으로 예쁘게 눈이 내리면 왠지 모르게 설레고, 멍하니 흩날리는 눈을 바라보다가 아름다운 상상에 빠져들곤 하는, 그런 눈 오는 날의 설레는 상상에 관한 노래이다. 스스로의 경험을 모티브로 곡을 만드는 싱어송라이터 ‘이림’의 자전적 이야기지만,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했을 눈 오는 날의 행복한 상상 아닐까? 

예쁘게 내리는 눈을 하염없이 맞으며 걷고 싶은 날, 그와 함께 걷던 그 길에 우연처럼 그가 서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리고 그때처럼 다정히 날 기다려준다면... 세상이 온통 하얗게 변하는 마법같은 날에 한 번쯤 떠올려 볼 아름다운 추억과 상상. 

하얀 눈이 내리는 날, 어설퍼서 더 풋풋하고 아름다웠던 그 시절로 돌아가 그 사랑과 다시 마주치고 싶은 마음. 그런 감정을 담담한 설렘으로 담아낸 이림. 그리고 매드소울 차일드의 정교한 다듬질로 완성한 ‘이림’의 3번째 싱글 ’snowing outside’. 이 곡을 들으며, 눈 내리는 이 겨울에, 옛사랑이 함박눈처럼 내리는 설렘을 함께 느껴보시길

 

 

 이림-Snowing Outsid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