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라이브유빈-눈코입(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

라이브유빈-눈코입(미워도 사랑해 OST)

신예 싱어송라이터 라이브유빈이 가창한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눈코입’을 공개했다.

라이브유빈-눈코입(미워도 사랑해 OST) 바로듣기

라이브유빈-눈코입(미워도 사랑해 OST)

라이브유빈 [미워도 사랑해 OST Part.8 (KBS1 일일드라마)]
버스킹으로 이미 많은 팬들을 갖고 있는 신인 싱어송라이터 ‘라이브유빈’의 KBS1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OST "눈코입"이 공개됐다.



"눈코입"은 최근 방영중인 KBS2 미니시리즈 ‘의문의 일승’ 그리고 MBC 드라마 '병원선'과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등 여러 드라마 OST를 작업한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케이던스’와 ‘이종수’, ‘박세준‘ 음악감독과의 공동작업으로 이루어진 또 하나의 새로운 작품이다.

또한 2015년 제1회 ‘김현식 가요제’에서 1위를 필두로 2016년 ‘버스킹라이징스타’ 결승 출신에 전국 거리를 무대로 수 많은 버스킹 경력을 갖고,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조회수 3백만 이상을 기록한 버스킹 공연 1인자로 불리우는 실력파 신인가수 ‘라이브유빈’의 호소력 짙고 약간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해석과 완성도를 더했다.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방영 1개월이 지나며 20% 시청률을 돌파하며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중인 ‘미워도 사랑해’의 새 OST 가창자 라이브유빈은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버스킹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라며 “경쾌하고 밝은 곡 분위기를 통해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KBS1 TV를 통해 월~금 오후 8:25에 방영된다.
.

 라이브유빈-눈코입[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