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장문-바람이 분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가사/듣기]

반응형

장문-바람이 분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그룹 에이스타일과 소리얼의 메인 보컬이었던 변장문이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의 두 번 째 주자로 나서'바람이 분다'를 가창한다.

장문-바람이 분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바로듣기

장문-바람이 분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명품 보컬리스트 변장문(이하 장문) 이 TV 조선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의 두 번째 주자가 됐다.



장문은 DSP 출신의 그룹 "에이스타일"과 스타제국 "소리얼"의 메인 보컬 출신으로 활동 당시 작품에 참여한 작곡가들 모두 입을 모아 한국에서 나오기 힘든 세련되고 섹시한 톤의 소유자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아이돌 출신의 보컬리스트다.

군 제대 후 더욱 더 세련된 감성과 개성 있는 보이스로 돌아온 장문의 노래 "바람이 분다" 는 바람이 불어올 때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사랑이 더 간절해진다는 고백이 담긴 가사와 경쾌한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최근 '품위 있는 그녀', '돌아온 복단지'를 비롯 300여개의 OST곡을 작업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음악감독 BRAVE와 '상속자들', '구가의서', '황금의 제국' 등의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 공민준의 합작품이다. 



특히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코러스는 장문과 같은 그룹 에이스타일에서 활동 했던 임한별이 제대 후 첫 번 째 활동을 시작하는 장문을 위해 기꺼이 스텝으로 참여하여 장문과의 오랜 호흡을 맞춰왔던 만큼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장문의 가창력이 더욱더 돋보일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고 OST 제작사 (주) 나위 크리에이티브 (대표 구성근) 은 밝혔다. 

박영규, 박해미, 황우슬혜 등 쟁쟁한 배우들이 참여해 '사돈집에 얹혀살기'와 '창업 재 도전기'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 조선의 명품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평일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오후 8시 20분에 방송중이다. 

 

 장문-바람이 분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