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윤하-예지몽[뮤직비디오/가사]스페셜 MV

반응형

윤하-예지몽 스페셜 MV

윤하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scuE’ 수록곡 ‘예지몽’ 뮤직비디오를 4일 정오 공개했다.

윤하-예지몽 바로듣기

윤하-예지몽

NVRD의 일루민(ILLUMIN) 감독이 연출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모래사장 위 놓인 의자에 윤하가 다가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앨범 'RescuE'는 올해 서른 살이 된 윤하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함과 동시에 리스너들에게는 새로운 빛을 준다는 의미까지 내포하고 있다.



윤하의 기존 음악적 색깔뿐만 아니라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그루비룸(GroovyRoom)의 트렌디함을 더한 음악까지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앨범은 식케이, pH-1, BOYCOLD, 브라더수, 챈슬러, DAVII 등 가요계 핫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다.

윤하-예지몽

타이틀곡 '퍼레이드(Parade)'는 그루비룸이 작곡과 편곡, 히트 작사가 서지음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트렌디한 멜로디와 더욱 섬세해진 윤하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지난 11일 디지털싱글로 선공개한 ‘종이비행기(HELLO)’를 포함해 윤하와 다양한 뮤지션들이 함께 작업한 ‘Rescue’, ‘없던일처럼’, ‘Airplane mode’, ‘예지몽’, ‘FEEL’, ‘Drive’, ‘가’, ‘답을 찾지 못한 날’, ‘Propose’까지 총 열한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RescuE'는 윤하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롭고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가 돋보이는 앨범"이라며 "5년 5개월이라는 오랜 시간이 걸린 끝에 공개하는 정규앨범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하의 새 정규앨범 ‘RescuE’ 여섯 번째 트랙 ‘예지몽’은 윤하가 작사,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수록곡임에도 리스너들의 입소문을 타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하는 새 정규앨범 막바지 작업과 오는 25일 서울 코엑스 홀 C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RE' 가 열렸다.

 

01 RescuE

02 종이비행기(Hello)(feat.pH-1)

03 Parade

04 없던 일처럼

05 Airplane mode

06 예지몽

07 FEEL (Feat. chancellor)

08 DRIVE

09 가

10 답을 찾지 못한 날

11 Propose

 

윤하-예지몽[뮤직비디오/가사]스페셜 M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