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션-돌아와줘요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5tion (오션)-돌아와줘요

가수 오션 (5tion)이 2018년 1월 새로운 싱글 '돌아와줘요'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5tion (오션)-돌아와줘요 바로듣기

5tion (오션)-돌아와줘요

4인조 감성 보컬 그룹 오션 (5tion) [돌아와줘요]
가수 오션 (5tion)이 2018년 1월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2016년 가을 싱글 ‘My Valentine’을 발표한 이후 일 년 만에 신곡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오션의 싱글 타이틀 곡 ‘돌아와줘요’는 멤버 렌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떠나보낸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돌아올 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돌아와 주길 바라는 가슴속의 간절함을 표현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감성적인 R&B 발라드곡이다.

요즘 트렌드로 유행하고 있는 90년대 사운드를 연상시키고 있의며 전체적으로 retro 한 느낌이 있지만, 악기와 드럼 소스들은 modern 한 느낌을 주며, 90년대 사운드와 modern한 사운드의 balance 를 이루고 있다"

타이틀 곡 ‘돌아와줘요’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뉴욕 멘하탄 브루클린 로케이션 촬영하였으며 뉴욕의 차가운 도시적 배경과 멤버 네 명의 댄디한 매력이 어우러져 세련되고 남자다운 오션(5tion)의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My Valentine’은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에 오르며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8년 1월 첫 싱글 '돌아와줘요'를 시작으로 3월 일본어 버전과 함께 일본에서의 첫 정규 앨범 발매 예정에 있으며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다시 한번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션-돌아와줘요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