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2269-AirPower ,Jungle (Feat. EAG)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2269-Jungle, AirPower (Feat. ooAh)

2269-AirPower ,Jungle (Feat. EAG) 바로듣기

2269 [The Journey] / 2269-Jungle, AirPower (Feat. ooAh)
돈,명예,지식,사랑,헌신,정의 등.. 우리들은 수많은 가치들을 추구하고 또 잃어가며 세상을 살아간다. 누군가에게 절대적일 수 있는 '돈'이 누군가에게는 한낱 종이로 보일 수 있다. 권력과 명예를 추구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모든 걸 내려놓고 헌신과 봉사를 꿈꾸며 사는 사람들도 존재한다.



'지식'의 배움을 영원한 가치로 추구하는 누군가가 있을 수 있으며, 운명의 '사랑'을 꿈꾸는 이들도 존재할 수 있다. 이렇게 우리들은 각자가 느껴오는 수많은 가치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2269는 스스로에게 물어왔다. '가치의 정답은 무엇일까? 혹시 중요한 무언가를 잃어가는 것은 아닐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이번 앨범은 이렇게 사라져가는 그리고 놓쳐버린 가치와 존재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2269'의 여행은 이미 시작되었고 함께 할 누군가를 찾아가고 있다. 2018년 1월 5일 그들과 함께 우리의 잃어버린 포스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시작해보자.

2269-AirPower ,Jungle (Feat. EAG)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