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머스트비-수작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머스트비-수작

팝 밴드 머스트비가 [I'm alright] 이후 근 1년 만에 새로운 앨범 '수작'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머스트비-수작 바로듣기

머스트비-수작

팝 밴드 머스트비가 [I'm alright] 이후 근 1년 만에 새로운 앨범을 가지고 복귀했습니다. 앨범을 준비한 1년여 동안 밴드는 홍대 클럽, 거리공연, 축제 및 행사, 라디오 방송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 왔으며, 2018 새해 초부터 새로운 앨범과 함께 다시 바쁜 활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수작'이라는 곡입니다. 라이브 때 단골로 연주되던 곡으로, 부모님께 도서관 간다는 핑계로 밤새워 놀던 누구나 한 번씩은 해봤음직 한 학창시절의 철없던 모습을 그린 곡입니다. 조금은 새로운 시도였던 [I'm alright]과 [흰 눈 사이로] 이후 다시금 머스트비의 본래 음악 색깔로 돌아온 앨범입니다.

특히 마스터링은 인기 현대곡 밴드 더더의 김영준님이 맡아주셔서 완성도를 더했고, 뮤직비디오에는 인디밴드 음악을 함께 해온 선욱님이 제작을, 특별히 보컬 한희의 친구들인 [댄스난타 ‘화려’] 팀에서 우정 출연해 주셨습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수작]을 필두로 1년간 공연 등의 활동으로 미뤄온 발매 예정 곡들을 차차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Credit]
작사: 정형
작곡: 정형
편곡: 정형

 

 머스트비-수작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