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브로맨스-꽃 (Prod. by 정키)[뮤비/가사/듣기]

반응형

VROMANCE (브로맨스)-꽃 (Prod. by 정키)

RBW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로맨틱한 러브송 새 디지털 싱글 ‘꽃’을 발매했다.

VROMANCE (브로맨스)-꽃 바로듣기

VROMANCE (브로맨스)-꽃 (Prod. by 정키)

감성 프로듀서 정키 X 감성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의 로맨틱한 만남.
서정미 가득한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가 담긴 고백. 그 첫 번째 이야기 [꽃]



감성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대표 감성 프로듀서 정키와 만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고백을 테마로 한 ‘고백 트릴로지’로 2018년 시작을 알린 브로맨스가 ‘홀로’, ‘잊혀지다’, ‘부담이 돼’까지 대중들의 감성을 책임지고 있는 프로듀서 '정키'와 만나 선보이는 ‘꽃’은 서정미 가득한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를 담은 감성 발라드 곡이다.



세상 어떤 것도 그대와 비교할 수 없다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벅찬 고백을 담은 이번 곡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브로맨스'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두 대표 감성 팀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멤버 4명이 모두 메인 보컬리스트가 가능할 만큼 대표 보컬 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로맨스는 최근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가창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새 싱글 ‘꽃’에서도 브로맨스 특유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보컬을 선보이며 오랫동안 그들의 앨범을 기다려 왔던 팬들에게 단비와 같은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꽃’은 소박하고 순수한 진심이 담긴 한 남자의 고백송으로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추운 겨울 차가워진 마음도 녹여줄 따뜻한 감성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앨범은 감미로운 브로맨스 보컬과 만나 2018년의 시작을 알리는 대표 감성 발라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로맨스-꽃 (Prod. by 정키)[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