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일곱시쯤-어떡해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

일곱시쯤-어떡해 (꽃피어라 달순아 OST)

어쿠스틱 트리오 일곱시쯤이 부른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어떡해’를 발매했다.

일곱시쯤-어떡해 (꽃피어라 달순아 OST)바로듣기

일곱시쯤-어떡해 (꽃피어라 달순아 OST)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의 OST "어떡해"가 공개 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담백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어쿠스틱 듀오 ‘일곱시쯤’이 맡게 되어 드라마의 감성에 활력을 더하게 되었다.

‘기분이 조금 이상해/ 가슴이 자꾸 두근대

너만 보면 어느새 두 볼이 또 발그래져/ 이럴 땐 어떡해야 해’

사랑에 빠짐으로 인해 주체할 수 없는 기분을 유쾌한 가사로 풀어낸 곡 ‘어떡해’는 일곱시쯤 특유의 담백하고 사랑스런 음색으로 표현되어 리스너들로 하여금 듣는 내내 설레는 느낌을 갖게끔 한다.

‘you are so lovely', '노래를 그리다’ 등 발매하는 음악마다 각종 예능프로그램의 BGM으로 널리 사용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일곱시쯤은 편안한 음색을 바탕으로 OST로도 활동영역을 넓히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어떡해’는 드라마 OST 어워즈 작곡가상 수상을 비롯, MBC 군주,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 수많은 드라마의 주옥 같은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는 KBS2 TV를 통해 월~금 오전 9:00에 방송된다.

 

 일곱시쯤-어떡해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