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모던다락방-괜찮아 [가사/듣기]

반응형

모던다락방-괜찮아

모던다락방이 첫 번째 EP앨범 " 그래도(타이틀곡, 괜찮아) "를 발매했다.

모던다락방-괜찮아 바로듣기

모던다락방-괜찮아

분명 매력 있는 두 남자 '모던다락방'의 첫 번째 EP앨범 [그래도]
꼬박 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더 잘 하고 싶었고 더 멋있고 싶었고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나날이 쌓여가는 욕심에 부담이라는 높은 벽 앞에 부딪혀 있었습니다.



한참의 시간이 지나 이제서야 ‘괜찮다!’ 말하며 욕심을 덜어내기로 했습니다. 누구 말대로 그 흔한 전자음 하나 없는 착한 음악이기에 더욱 더 담백하고 솔직하게 노래했습니다. 네, 모던다락방이 돌아왔습니다. '그래, 그래도 모던다락방이야’ 여러분에게 가장 듣고 싶은 말입니다.

이번 EP앨범은 ‘위로’부터 ’사랑’까지, 언제나 그랬듯 두 사람의 마음 속 다락방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꺼내 보았습니다. 녹음하는 내내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하고 즐거웠고 모던다락방 스스로에게도 위로가 되는 시간이었기에 더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 같습니다. 총 다섯 곡의 노래를 통해 두 사람의 세련되고 완벽한 합, 그리고 디테일 한 가사에서 오는 유쾌한 위트를 마음껏 느껴주세요.


1. 바람에 올라

2. 신경쓰여

3. 괜찮아
모던다락방 스스로에게 가장 많은 위로가 되었던 노래입니다. 가끔 우울하고 혼자서 외로워도 '꿋꿋이 이겨내 보자, 시간이 지나보면 별 일 아닐 거야!’ 라며 기분 좋게 노래했습니다. 여러분 많이 힘드신가요? ‘괜찮아’를 들으며 힘 내세요, 위로가 되길 바라며 모던다락방이 항상 응원할게요.

4. 예쁘게 웃어줄래

5. 괜찮아 (Piano ver.)

‘모던다락방'의 첫 번째 EP앨범 [그래도]의 소개를 마치며 언제나 저희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몇 년간 그랬듯 항상 이 자리에서 열심히 음악 하는 모던다락방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그래도, 모던다락방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던다락방 올림.

 

 모던다락방-괜찮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