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더 브릿지-틈이 없어[가사/듣기]

반응형

더 브릿지-틈이 없어

감성보컬 '더 브릿지(The Bridge)' 가 2018년 새로운 싱글 [틈이 없어]로 드디어 우리곁에 돌아왔다. 

더 브릿지-틈이 없어 바로듣기

더 브릿지-틈이 없어

지난해 [이렇게 사랑을 한적이 없어], [좋아한단 말도 하기 힘들어], [나비]등 꾸준한 음원발표와 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 "그여자의 바다" 의 OST의 가창자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보컬 '더 브릿지(The Bridge)' 가 2018년 새로운 싱글 [틈이 없어]로 드디어 우리곁에 돌아왔다. 



이번 새 앨범은 '더 브릿지(The Bridge)' 만의 로맨틱한 감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는 더욱 깊어졌으며, 새로운 느낌의 장르를 통해 더 브릿지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스윗한 보이스와 위트 있는 가사, 심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더 브릿지(The Bridge)'의 2018년 첫 싱글 [틈이 없어]는 작곡가 '배새롬'의 곡으로 2017년 발표한 [좋아한단 말도 하기 힘들어] 이 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더 브릿지(The Bridge)' 특유의 섬세하고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녹여냈다.


한 여자에게 깊이 빠진 남자가 부르는 [틈이 없어]. 

 "그녀의 전남친 또는 그녀 주변의 남자사람친구들은 괜히 그녀를 쉽게 넘 볼 생각 하지마. 그녀는 다른 남자를 생각할 틈이 없을 정도로 나와 깊은 사랑에 빠져있으니까." 라는 연인에 대한 깊은 애정이 망설임 없는 직설적인 화법으로 담겨져 있다. 
'더 브릿지(The Bridge)' 특유의 달달하고 나긋나긋한 보컬이 돋보이는 후렴에서는 "그녀는 틈이 없어 빈틈이 없어"라는 가사의 반복위에 코러스가 함께 얹어지는 형태로 구성되어있고 후반부에는 스트링 앙상블과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강렬한 인상을 주며 곡을 마무리 하게 된다.경쾌한 리듬과 함께 더브릿지의 순수한듯 로맨틱한 보이스가 우리의 감성을 자극한다.

 꾸미지 않은 순수한 패기로 올 겨울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더 브릿지(The Bridge)'의 [틈이 없어] 지금 감상해보자.

 

 더 브릿지-틈이 없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