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공일오비, 심규선-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가사/듣기]

반응형

공일오비 (015B) & 심규선 (Lucia)-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심규선이 부른 015B 리메이크곡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를 발표했다.

공일오비, 심규선-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바로듣기

공일오비 (015B) & 심규선 (Lucia)-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015B ‘Anthology’의 다섯 번째 곡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는 93년 발표된 015B의 4집 ’The Fourth Movement’에 수록된 곡으로 원곡은 이장우가 가창하였다.



015B의 발라드들 중 가장 사랑받는 곡 중 하나이며, 이번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 015B ‘Anthology’에서 유일하게 여자 솔로 가수가 가창한 곡이기도 하다. 

다섯 번째 가창자 심규선(Lucia)은 대중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목소리를 가진 힐링 보컬의 여왕으로 리메이크 곡 녹음 당시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으로 모든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며, 색다른 느낌의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로 탈바꿈 시켰다.

 

 공일오비, 심규선-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