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레이싱카 헬리콥터-내가 야! 하면 넌 예!(김태우)[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레이싱카 헬리콥터-내가 야! 하면 넌 예!(김태우)

레드마우스의 독주를 막을 새로운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졌다. 복면가왕 레이싱카 헬리콥터는 김태우의 '내가 야! 하면 넌 예!'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레이싱카 헬리콥터-내가 야! 하면 넌 예 바로듣기

복면가왕 레이싱카 헬리콥터-내가 야! 하면 넌 예 가사

Say Ya Ya Ya~
Say Yeah Yeah Yeah~

꿈속에만 있는 듯한 그녀를 매일 상상해
입가에 미소가 나도 몰래 음음음 YEAH

내 머리 속 내 꿈속에 그녀는 내가 야야야야 하면
넌 예예예예 할 수 있는

Baby You~
나도 기다렸던 거야 찾아 헤맸었던 거야
왜 이제 나타난 거야



 

복면가왕 레이싱카 헬리콥터-내가 야! 하면 넌 예!(김태우)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은 부르릉 부르릉 부르릉대 레이싱카와 난다 와다다다다다다 헬리콥터. 레이싱카와 주이는 김태우의 곡 '내가 야!하면 넌 예!'를 선곡해 불렀다.

복면가왕 헬리콥터 레이싱카-내가 야! 하면 넌 예!

복면가수 레이싱카는 아이콘(iKON) 구준회가 아니냐는 시청들의 추측이 나오고 있다. 시청자들은 양현석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바탕으로 헬리콥터의 정체를 추측했다. 유영석은 "이름만 듣고 코믹인줄 알았는데 프로급 실력자들이다. 헬리콥터는 노래를 너무 잘 한다"고 말했다.

주이는 단 3표차로 1라운드에서 얼굴을 공개하게 됐다. 대결 결과 레이싱카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고, 헬리콥터는 'I was a Car'를 부르며 가면을 벗었다. 신흥 대세로 매력을 풍긴 주이는 놀라운 노래 실력으로 박수를 받았다. 

 

복면가왕 레이싱카 헬리콥터-내가 야! 하면 넌 예!(김태우)[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