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선아-짜릿하게[가사/듣기]

반응형

황선아-짜릿하게

트로트 신인 가수 황선아가 1st Digital Single 타이틀곡 '짜릿하게'를 발표했다.

황선아-짜릿하게 바로듣기

황선아-짜릿하게

짜릿한 노래로 ‘짜릿하게’ 다가오는 트로트 계의 짜릿한 신인 가수 황선아!



신인 가수 황선아가 데뷔 싱글 ‘짜릿하게’로 대중들을 찾는다.
전국노래자랑 연말 결선부터 전국적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가요제에서 수상 이력이 있는 가수 황선아는 빼어난 외모에 실력까지 겸비한 차세대 트로트 가수이다.

경기도 평택시에서 개최된 평택 가요제에 출전한 황선아는 대회 中에 남성들의 노래 “후애”로 알려진 그룹 M.N.J의 Mohu(구영석)에게 발탁되어 ㈜씨앤아이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평택시 정식 데뷔 1호 가수로 써, 평택시 내에 축제 무대로 실력을 직접 증명함과 동시에 2년여 간의 체계적인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대중들 앞에 서게 되었다.


어려서부터 어머니의 영향으로 트로트 음악을 즐겨 듣고 불러온 황선아는 음악적 꿈을 키워오다 백석예술대학교에 실용음악을 전공하여 트로트 뿐만 아닌 발라드, 팝 등 여러 장르를 소화할 줄 아는 음악적 깊이도 남다른 수재인걸로 알려졌다. 

그룹 M.N.J의 Mohu(구영석)는 프로듀서로 써 다재다능한 그녀를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경험하도록 하고 일반 트로트와 달리 차세대 트로트 가수로써 고급스러움이 겸비된 다른 음악으로 차별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한다.

1. Why Why는 일반적인 트로트 곡과 달리 복고적인 90년대 힙합 비트에 
복고풍의 멜로디, 고급스러운 현악기 사운드로 세련된 편곡의 황선아만의 색깔 있는 보이스로 분위기를 이끌어 간다. 이별을 맞이하는 한 여자의 애처로운 마음을 담은 마이너 풍 트로트 발라드로, 90년대 힙합 비트를 활용한 작곡가 M.N.J의 Mohu의 재치가 묻어나는 곡이다.
- 작사/작곡: 구영석(Mohu) of M.N.J
- 편곡: 조정인(마스타조)

2. 타이틀 곡인 ‘짜릿하게’는 다양한 장르의 히트곡 메이커이자 실용음악학과 교수인 작곡가 김한규 (Han-)의 곡으로 써, 하우스 비트의 댄스 음악으로 기존 정통 트로트 음악과 달리 재미있고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를 중심으로 한 복고풍 트로트 댄스에 심장까지 전해지는 강렬한 하우스 비트를 완벽하게 접목시킨 곡이다. 신예 작곡가 조정인(마스타조)의 편곡으로 곡의 재미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 작사: 구영석(Mohu) of M.N.J
- 작곡: 김한규(Han-Q)
- 편곡: 조정인(마스타조)

빼어난 외모의 실력까지 준비된 짜릿한 가수 황선아는 평택시를 대표하는 평택시 1호 가수로써,  새로운 트로트 시대에 대중들로 하여금 짜릿한 맛을 선보이길 기대한다.

 

 황선아-짜릿하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