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teel (스틸)-비워줘 (Prod. by Charcoal)[가사/듣기]

반응형

스틸 (Steel)-비워줘 (Prod. by Charcoal)

Steel(스틸)이 2018년 두 번째 싱글 앨범 '비워줘' 를 발매했다.

스틸 (Steel)-비워줘 바로듣기

Steel (스틸)-비워줘 (Prod. by Charcoal)

2018년 첫 싱글 앨범 'Close To You' 를 발매한 Steel이 2018년 두 번째 싱글 앨범 '비워줘' 를 발매한다.
'Venus' 부터 함께 한 Sleek Jeezy 가 믹싱 마스터링을 맡았고 신예 디자인 팀 'UT7,101'이 아트워크를 완성했다.



첫 번째 트랙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비워줘'는 OVERSOUL의 Charcoal이 비트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경쾌한 펑크 기반의 알앤비 곡이다. 사랑을 시작한 연인을 주제로 다룬 노래이며 연인이 되어가는 과정과 연애 초반의 스토리를 담고 있고 서로가 좀 더 마음을 열고 싶다는 바람을 담고 있는 노래이다.

두 번째 곡 'Chemical'은 OVERSOUL의 Charcoal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서로가 안면을 튼지 얼마 안 된 두 사람이 몇 번의 만남을 가진 뒤로 '이 사람과 나는 정말 잘 맞는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서로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잘 통한다는 의미를 'Chemical' 로 비유하여 만든 노래이다.

[Credits]

01. 비워줘 (Prod. Charcoal)
작사 : Steel
작곡 : Steel, Charcoal
편곡 : Charcoal, Sleek Jeezy

02. Chemical (Feat. Charcoal)

 

 Steel (스틸)-비워줘 (Prod. by Charcoal)[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