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혜진-Whenever[듣기/가사]

반응형

혜진-Whenever

혜진-Whenever 바로듣기


혜진-Whenever 가사

너는 할 수 없다고
너는 안될 거라고
나를 믿어왔지만 약해지는 걸요
나는 해낼 거라고
나는 할 수 있다고 했지만
모두 걱정뿐인 말만 내게 하는 걸
whenever whenever
언젠간 이루어질 거예요
whenever whenever
간절히 바라면 될 거예요
포기하고 싶어도
모두 놓고 싶어도
마음 약해져도 다 핑계일 뿐인걸
벼랑 끝에 서있는
내 손을 잡아줄 때
나는 할 수 있다고
내게 힘을 준 그대 고마워요
whenever whenever
언젠간 이루어질 거예요
whenever whenever
간절히 바라면 될 거예요
할 수 있어요 해볼 거예요
나를 믿어 줄 순 없나요
내 바램으로 내 소망으로
나는 할 수 있죠
whenever whenever
whenever whenever
나는 할 수 있죠
whenever whenever whenever
whenever whenever whenever
우린 할 수 있죠
힘겨웠던 날 모두 보내고
거짓말처럼
간절히 바라면 될 거예요
꿈을 꾸는 것 같아 네 앞에 선 순간
모두 이루어질 거예요


혜진-Whenever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는 소망을 담은 '혜진'의 첫 데뷔 싱글 [whenever]발매!
 
"Whenever"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기타 선율이 돋보이면서도 경쾌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팝 곡이며 '혜진'이 작사, 작곡한 자작곡이다. 고난과 역경 있어도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질 것이라는 믿음으로 우리가 꿈꾸는 순간이 언젠가는 찾아온다는 희망을 담은 곡이다.

혜진-Whenever[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