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신은경-Big Man (Feat. 찬주)[듣기/가사]

반응형

신은경-Big Man (Feat. 찬주)

신은경-Big Man 바로듣기


신은경-Big Man 가사


나 사실 다른 누구한테도
이런 느낌 가져본 적 없어
누군가 만나고는 싶지만
왠지 모를 불안함
걱정에 널 기다렸나 봐
넌 내 맘을 뜨겁게 만드는데
넌 사실 그걸 몰라
딱 그 문제 하나야
내가 보기보다 낯 좀 가려
그러니 날 봐
내가 말해 들어봐
나의 눈을 바라봐
넌 나를 Bounce
심장이 미치도록 뛰게 해
넌 나의 Big Man Good Man
날 잡아요
지금 이 순간이 지나면
난 다시 숨어버릴라
너 지금이야 Take it bow
날 잡아요 그대
내 맘을 이리저리 흔들고
들었다 놨다 홀리고
난 몰라 새빨개진 얼굴
감출 수 없고
넌 나의 Big Man Good Man
사탕처럼 달콤해
네 맘을 가질래
널 보는 시선이
여기 저기 저기 거기
수없이 많은 네 매력에 빠진 애들
난 그 중에 하나
네가 보는 난 어떨까
궁금해 그래도 난 네가 좋은 걸
넌 내 맘을 뜨겁게 만드는데
넌 사실 그걸 몰라
딱 그 문제 하나야
네가 내 이름을 부를 때
시간이 멈추고
오직 너 밖에 안 보이는
나를 깨워줘
넌 나를 Bounce
심장이 미치도록 뛰게 해
넌 나의 Big Man Good Man
날 잡아요
지금 이 순간이 지나면
난 다시 숨어버릴라
너 지금이야 Take it bow
날 잡아요 그대
나 지금 무지무지 급해
가빠와 가슴이 막 뛰네
나조차도 멈추지를 못해
숨소리가 네게 들릴 것 같애
Tic Toc Tic Toc Tic Tac Toc
너도 내 맘 안다면
지금 이 Game을 멈추고
솔직한 맘으로 Starting now
넌 나를 Bounce
심장이 미치도록 뛰게 해
넌 나의 Big Man Good Man
날 잡아요
지금 이 순간이 지나면
난 다시 숨어버릴라
너 지금이야 Take it bow
날 잡아요 그대
내 맘을 이리저리 흔들고
들었다 놨다 홀리고
난 몰라 새빨개진 얼굴
감출 수 없고
넌 나의 Big Man Good Man
사탕처럼 달콤해
네 맘을 가질래


신은경-Big Man (Feat. 찬주)

전자음악에 감성을 더하는 '신은경'이 [Solar Fields] 이후 2년 만에 새 앨범 [Big Man]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전작들에 비해 보다 대중 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섰다. 타이틀곡 "Big Man"과 수록곡 "Replay"는 '여자가 사랑할 때'의 감정을 노래한다. 첫 번째 트랙 "Replay"는 감성적인 EP 사운드 위로 인상적인 기타리프가 곁들여진 미디엄템포 음악이다. 헤어진 연인에게 여전히 사랑하고 있음을 담담하게 표현하면서 다시 시작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고백하는 곡이며, 보컬 '신채은'의 차분한 음색이 더해져 곡의 애틋함이 한층 돋보인다. 두 번째 트랙 "Big Man"은 베이스 라인과 브라스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펑키한 소울 음악이다. 또한 처음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통통 튀듯이 귀엽게 표현했으며, '찬주'의 당당한 보컬과 '신은경'의 랩을 통해 보다 더 생동감 넘치는 곡으로 탄생했다.
 
01. Replay (feat.신채은)
 
02. Big Man (feat.찬주)


신은경-Big Man (Feat. 찬주)[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