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민주-이젠 없다[듣기/가사]

반응형

박민주-이젠 없다

박민주-이젠 없다 바로듣기

박민주-이젠 없다 가사

이 비가 멈춘 후에는
우리도 멈춰있겠죠
이 계절이 지난 후에는
모른척 지나치겠죠

이젠 네가 없다
아무 의미 없다
우린

이제는 바라고 바라던
그대 모습은 없네요
더이상 그리고 그리던
그댈 볼 순 없네요
그 미소도 그 눈빛도
보이질 않네요
이제는 그대를
그리워 할 수 밖에

그대의 눈 속에 비춰진
내 모습 이젠 없겠죠

이젠 내가 없다
아무 의미 없다
우린

이제는 바라고 바라던
그대 모습은 없네요
더이상 그리고 그리던
그댈 볼 순 없네요
그 미소도 그 눈빛도
보이질 않네요
이제는 그대를
그리워 할 수 밖에

다 지난 추억이라는 말
그땐 그때 일일뿐이라며
차갑게 돌아선 네가 싫지만
그런 널 사랑하는 내가 싫어

이제는 지우고 싶어도
지워지지가 않아요
추억을 버리고 버려도
자꾸 생각이나요
그 공원도 그 거리도
모두 그대로인데

이젠 그때를
그리워 할 수밖에
없네요


박민주-이젠 없다

싱어송라이터 박민주의 첫 번째 싱글 [이젠 없다]가 발매되었다.
 
[이젠 없다]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슬프고 아픈 순간을 박민주만의 감성 짙은 목소리로 표현한 곡으로  이미 떠나버린 사랑하는 사람을 잡고 싶지만 잡을 수 없다는 내용의 애절함이 가득한 스토리를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풀어낸 감성 발라드 곡이다.

크레딧

Lyrics by 박민주
Composed by 박민주
Arranged by 박민주, 신요한


박민주-이젠 없다[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