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왁스-화장을 고치고, 여정[가사/듣기]삼지연관현악단 여정

반응형

왁스-화장을 고치고, 여정/삼지연관현악단

왁스의 '베스트 앨범', '화장을 고치고', '여정' 두곡을 들어본다. 삼지연관현악단이  '여정'을  선곡해 불렀다.

왁스-화장을 고치고, 여정 바로듣기

삼지연관현악단 여정

왁스-화장을 고치고, 여정/삼지연관현악단

왁스(WAX) - Best Of Best 재발매



2004년 3월 출시된 후 많은 음악 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왁스의 '베스트 앨범'이 그 동안의 공백을 끝내고 다시 재발매된다. 앨범은 '화장을 고치고', '사랑하고 싶어' 등의 왁스의 주옥 같은 발라드와 '오빠', '머니' 등 댄스곡들이 각각 'Best Day'와 'Best Night'로 분류되어 2장의 CD에 실려 있다.

왁스-여정, 화장을 고치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좀처럼 보기 힘든 왁스의 사진첩이 포함되어 있어 소장 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 받는 이 앨범은 본의 아니게 판매가 중단된 기간동안 팬들로부터 열화와 같은 구입 문의를 받아왔다.



사실 이 앨범은 판매가 중단될 때까지 시중의 웬만한 앨범보다 많은 판매량을 보여왔기 때문에 앨범의 갑작스런 공급 중단을 팬들이 많이 아쉬워 했었다. 

이런 이유로 왁스의 공연 때마다 소속사가 팬 서비스 차원에서 조금씩 판매하곤 했었는데 물건을 진열하기가 무섭게 팔려나갔다는 후문이다. 때마침 왁스가 일본에서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인 '아카이 히토'를 4월 12일에 출시하게 됨으로써 그야말로 올해 4월은 왁스의 베스트 곡들이 한,일 양국을 수놓을 전망이다.

 

왁스-화장을 고치고, 여정[가사/듣기]삼지연관현악단 여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