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배인혁-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배인혁-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

배인혁이 네번째 싱글. '나는 당신에게 그저나는'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배인혁-나는 당신에게 그저 바로듣기

배인혁-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

- 아티스트 소개
밴드 '로맨틱펀치'의 프런트맨이자 작사, 작곡을 맡고 있는 '배인혁'은 관능적이며 파워풀한 무대 매너와 가창력을 선보이는 로큰롤 아티스트로서 인정받았다.



솔로 프로젝트 세 번째 이야기 [아냐]역시 본인의 일기같이 소소한 글들 위에 멜로디를 입혀 유튜브에 먼저 선보였던 곡 중 하나이다.

'배인혁'의 솔로 프로젝트는 '로맨틱펀치'에서 보여주었던 그 동안의 행보와는 다르게 어쿠스틱 하고 담백한 곡들로 대중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음악을 매달 한곡씩 디지털 싱글로 발매하고있다.


[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
생각만큼 따뜻하지는 않지만 잊지않고 곁에 다가와 줄, 그리고 곧 떠날봄을 기다리며 적어내려간 '배인혁'의 네번째 싱글. 나는 당신에게 그저 지나가는 무언가일지라도 언제나 곁에 남아있겠다는 쓸쓸함이 담겨있다.

작사:배인혁
작곡:배인혁
편곡:추승엽
노래: 배인혁

 

 배인혁-나는 당신에게 그저 (I Am)[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