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버블 시스터즈-얼음송곳 (Feat. Bmello)[가사/듣기]

반응형

버블 시스터즈-얼음송곳 (Feat. Bmello)

버블시스터즈(Bubble Sisters)가 새로운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 ‘얼음송곳’을 발매했다.

버블 시스터즈-얼음송곳 바로듣기

버블 시스터즈-얼음송곳 (Feat. Bmello)

버블시스터즈(Bubble Sisters)의 새로운 프로젝트 앨범 두 번째 [얼음송곳]



긴 시간 대중들에게 사랑 받아온 버블시스터즈가 2017년 11월부터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2003년 1집 멤버의 오디션부터 음악 디렉팅 까지 맡으며 현재도 리더로 활동중인 Soulsweet 서승희가 버블시스터즈의 노래를 듣고 음악의 꿈을 키워 각 분야에서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여성 보컬들과 함께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한다.

새로운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 ‘얼음송곳’은 버블시스터즈의 명곡 중 하나인 ‘사랑도 이별도 아닌 기억’의 작곡가 이현욱 작곡에 이지훈 ‘왜 하늘은’, 김범수 ‘눈물 나는 내 사랑’ 등 주옥 같은 가사들의 작사가 이도연의 가사가 더해진 곡으로 일상처럼 흘러가는 매일에 가슴 아픈 흔적들을 남기고 얼음 송곳처럼 사라진 애절한 사랑을 노래하고 있다. 

2016년 발매 당시 JIN이라는 이름으로 ‘얼음송곳’ 원곡을 불렀던 비멜로(Bmello)는 작년 9월 Soulsweet의 [고마워 Project]에도 참여해 남다른 감성을 선 보인데 이어, 2월에 발매될 본인의 싱글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세련된 편곡에 걸 맞는 한층 깊어진 표현력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으로 이어질 실력파 여성 보컬들과의 버블시스터즈 프로젝트 앨범을 기대해보자.이 곡은 간단한 드럼비트에 멜로디와 코드 모두 최대한 단순하게 만들어 보겠다는 생각으로 만들게 되었다.

기타와 신스가 같은 멜로디를 연주하고 베이스 라인을 멜로디처럼 만들어서 두 개의 멜로디가 서로 빈 공간을 채워가며 움직이는 느낌을 만들어 보고 싶었고, 너무 반복되는 멜로디가 지겹지 않도록 기타솔로와 베이스 솔로를 넣어보았다.

곡 만드는데 많이 도와준 귀태 찬양이 우섭이에게 고맙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버블 시스터즈-얼음송곳 (Feat. Bmello)[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