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수경-나도 사랑해 [가사/듣기]

반응형

진수경-나도 사랑해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은 가수 진수경이 '나도 사랑해'를 발매됐다.

진수경-나도 사랑해 바로듣기

진수경-나도 사랑해

KBS노래가좋아 no.1 나도사랑해 -K Pop 트로트 진수경 vol.1 (Prod.권노해만).



KBS노래가좋아 No.1, KBS전국노래자랑 전국대회 설날특집, SBS생방송투데이, 큐브TV 오디션트럭 화제의 인물! 가수 ‘진수경’. 2018KNB가요페스티벌 성인가요 대상 수상으로 빛나는 그레잇! 화제의 신보 - K Pop Trot Jin Soo Kyung #1. 나도 사랑해 (Prod.권노해만).

설연휴를 여는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사랑을 전하는 사랑법! 가수 진수경의 '나도 사랑해'가 특별해 지는, 그야말로 참 기막힌 타이밍이다. 

트로트 성인가요계의 ‘미스코리아’이자 ‘수석 장학생’이자 ‘로얄 클래스’인 미녀가수 진수경이 나타났다. 진선미 ‘진’, 수우미양가 ‘수’, 천만억조경 ‘경’을 합쳐 ‘진.수.경’ 인 그녀!

장윤정 이야? 노랠 딱 들려 주는 순간 듣게 되는 말이다. 장윤정이 부른 노래인 줄 착각하게 만드는 진수경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창법은 TV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이미 그 실력을 인정 받아 왔다.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은 큐브TV ‘오디션 트럭’에서 화제를 모은 진수경은 KBS전국노래자랑 설날 특집 편과 SBS생방송 투데이 ‘이웃과 함께 하는 음악회’편에 출연하는 등 이미 방송가에 화제를 뿌려온 가수다. 
방송 출연 당시 그녀의 본명은 이수경 으로, 트로트 퀸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화제가 된 인기 방송프로그램 KBS ’노래가 좋아’ 제1회 첫 방송 1번 출연자로 No.1을 기록한 기억에 남는 방송 이력도 가지고 있다. ‘이수경’ 으로 사랑 받아 온 그녀가 공식 신보를 발표하면서 이름을 살짝 바꾸게 된 이유는 ‘이수경’이라는 이름 글자가 워낙 좋아서인지 유명인물 중 동명이인이 많았기 때문이다. 고심 끝에 집안의 어르신께서 ‘참 진’짜를 추천해 주셨단다. 진정한 소리꾼이 되라는 값진 의미에서 말이다.
KBS노래가 좋아 제1번 인연으로 인해 이어진 것일까? 진수경은 공교롭게도 대한민국 트로트의 여왕, 가수 장윤정의 신곡 ‘당신편’을 작곡한 화제의 작곡가 ‘권노해만’을 만나 트로트 성인가요 팬 여러분들께 ‘나도 사랑해’ 라는 첫 번째 사랑을 고백하게 되었다. 
‘나도 사랑해’는 싱어송라이터 권노해만이 작사 작곡하고 프로듀싱한 앨범으로 발랄하고 산뜻한 멜로디 속에 센스만점 사랑고백을 녹여낸 수작이다. 편곡을 맡은 제이콥수(윤영수)와 권노해만은 애초에 장윤정의 최신 인기곡 ‘당신편’의 뒤를 이을 후속작으로 ‘나도 사랑해’를 고안했다고 할 만큼, 당신편과 같은 ‘젊고 신선한’ 정통트로트 색깔을 잘 담고 있다. 
권노해만 과 윤영수가 의기투합한 트로트작곡 사단 ‘획기적기획 앤유아트볼륨’의 최근작인 가수 사유리의 신보 ‘맞혀봐요’에 이어, 또 한번 장윤정의 매혹을 잇는 새로운 트로트 홀릭을 예고한다. 

천재적인 뮤지션 밴드 ‘낯선시간’의 리더이기도 한 기타리스트 홍성현이 기타연주에 참여 하였으며, 걸그룹 귀한딸들 의 리더로 활동중인 실력파 가수 ‘이예지’의 코러스가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되었다. 

한편, 가수 진수경은 KNB경기남부방송 과 한국안전방송, 한국국민방송 주관으로 개최된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기원 KNB가요페스티벌’ 에서 신곡 ‘나도사랑해’로 성인가요대상을 수상하여, 더욱 큰 첫발을 내 딛게 되었다. 

가요제 수상경력 까지 화려한 실력파 가수 진수경! 그녀는 ‘2015방학동 은행나무음악회’ 대상 수상, ‘2015성북구 부마축제가요제’ 대상 수상, ‘2016강북구 빨래골축제 가요제’ 대상 수상 2015티켓몬스터 '복면가왕 가요제' 우수상 수상 등 이외에도 많은 가요제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검증받은 믿고 듣는 K마크 가수다. 이렇듯 대중의 평가에 항상 최고의 지위를 지켜온 가수 진수경의 노래는 그 만큼 ‘대중의 기호’에 1000% 부합하는 친근함과 흥이 가창력 속에 녹아있다. 
진수경의 2018트로트신곡 ‘나도 사랑해’는 ‘전체이용가’ 트로트이다. 신세대 적인 세련된 감각과 정통 트로트의 구성진 맛까지 모두 겸비한 댄서블 트로트 넘버로 누구나 따라부르기 쉽고 공감가는 내용이라서 전국 노래교실에서도 선풍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쉿! 이건 비밀! ‘나도 사랑해’를 작곡한 권노해만 작곡가와 편곡을 맡은 윤영수 프로듀서는 이 곡을 5가지 버전으로 완성하였다. 첫 발표곡을 정하는 데에 매우 고민을 많이 했을 만큼 5가지 버전 모두가 너무 좋아서 행복한 고민을 했다고 한다. 나머지 4가지 버전이 언제 소개 될지 벌서부터 궁금하고 설레여진다. 
트로트퀸 장윤정의 대표곡 중 하나인 ‘당신편’의 작곡가 권노해만 은 tvN집밥백선생 8화 OST삽입곡 ‘일명 자반고등어 트로트’로 화제를 모은 조하도의 ‘자반고등어’, 그리고 MBN휴먼다큐 사노라면 과 JTBC현장박치기쇼의 ‘뽕필스타일’을 통해 고물상 청년 트로트가수로 화제를 모은 가수 전천후의 ‘아메리카노’, 노래교실을 평정한 훈남듀엣 그라고보이 의 감동곡 '아파도 사랑입니다', 유일하게 성인가요 톱100차트에 2개월 이상 장기랭크 되며 대중들 사이에서 ‘2018평창동계올림픽 공식주제가’로 불리울 만큼 호평받고 있는 '평창가요(포시즌,김지민,김동희)', KBS아침마당 꿈의 도전무대에 출연하며 다시금 화제를 모은 ‘도전주부가요스타’ 제1회 퀸 가수 단야의 ‘깎아주세요’등 성인가요계 화제의 신인들을 인기가도에 올려놓은 많은 화제곡들을 작곡했다.

사랑을 주면 사랑으로 돌아오는 노래. 당신을 이미 사랑한 전신으로 만들어 버리는 이 앞지른 센스어린 대답 ‘나도 사랑해’! 우리는 방금 옹골차게 얼어붙은 성인가요 트로트계의 긴 겨울을 뚫고 진짜 꽃 한송이 제대로 피울 꽃봉우리 하나를 발견했다. 영혼 깊이 꽃을 품은 단단한 알뿌리처럼 알짜다. 

 

진수경-나도 사랑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