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동방불패, 아수라백작-거부(빅마마)[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동방불패, 아수라백작-거부(빅마마)

가왕 ‘집시여인’에게 대항하는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대결에서 동방불패와 아수라백작은 빅마마의 '거부'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동방불패, 아수라백작-거부 바로듣기

복면가왕 동방불패, 아수라백작-거부 가사

자꾸 재촉하지마 터질 것만 같아
아직 끝이 아니야 난 널 믿지 않아

나 그런 눈으로 바라보는 세상
너나 돌아봐
멋대로 뜻대로 내 모습 그대로
내 멋대로 할꺼야

그래 너와 내가 다르다는 걸 왜
받아들이지 못해
내가 너를 그냥 내버려두듯이
그 무엇도 강요할 순 없어



 

복면가왕 동방불패, 아수라백작-거부(빅마마)

동방불패, 아수라백작은 1라운드 마지막 대결을 그렸다. 동방불패와 아수라백작은 빅마마의 '거부' 를 도입부부터 완벽한 보컬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유영석은 “‘동방불패’의 노래가 압도적이었다. ‘아수라백작’도 정말 손색없는 실력을 갖고 있는데 ‘동방불패’가 너무 강했다”라며 호평했다. 시청자들이 동방불패의 정체를 두고 다양한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그중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출신 손승연일 가능성에 힘이 실리고 있다.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가 '고음 반 저음 반 아수라백작'을 꺾고 압도적인 표 차이로 승리했다. '고음 반 저음 반 아수라백작'의 정체는 모두의 예상과 달리 마야가 아닌 박주희였다. 

박주희는 “이 노래(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가 제가 생활을 대변하는 것 같기도 해서 선곡했다. 사실 그동안 ‘복면가왕’에서 제 이름이 많이 언급됐다”라고 말했다. 박주희는 “공연은 재밌게 하는 게 최고의 무대가 아닌가 싶다.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를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복면가왕 동방불패, 아수라백작-거부(빅마마)[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