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지혜-봄은 없었다 [가사/듣기]

반응형

이지혜-봄은 없었다

슈퍼스타K4 가수 이지혜’가 더욱 성숙한 감성의 곡 [봄은 없었다]로 다시 돌아왔다. 

이지혜-봄은 없었다 바로듣기

이지혜-봄은 없었다

더욱 성숙한 감성의 발라드로 돌아온 이지혜의 [봄은 없었다]



2017년 9월 [HUG]로 5년만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이지혜’가 더욱 성숙한 감성의 곡 [봄은 없었다]로 다시 돌아왔다. 

새 싱글 [봄은 없었다]는 덤덤하면서도 애절하게 사랑의 아픔을 잘 표현한 곡으로 프로듀싱팀 ‘제2분당선’이 작곡하고 신석철, 최훈 등 국내 최고의 연주자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이지혜가 직접 작사에 참여함으로써, ‘너를 만나고 너를 보냈던 그 겨울을 잊지 못하고 늘 그 때가 되면 너는 나를 괴롭힌다. 너 없는 나에게 봄은 오지 않는다.’ 라는 마음을 가진 여자의 입장을 표현했다.


늦겨울, 과하진 않지만 뚜렷한 기승전결로 이루어진 이지혜 표 발라드 [봄은 없었다]로 이지혜만의 색깔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지혜-봄은 없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