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보아-EVERYBODY KNOWS [가사/듣기] 보아 신곡

반응형

보아-EVERYBODY KNOWS / 보아 신곡

보아가 총 7곡이 수록된 첫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보아-EVERYBODY KNOWS 바로듣기

보아-EVERYBODY KNOWS / 보아 신곡

‘아시아 No.1 뮤지션’ BoA의 매혹적 변신!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 공개! 
‘아시아 No.1 뮤지션’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아의 폭넓은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제 60회 그래미 어워즈 3관왕에 빛나는 히트메이커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언더독스(The Underdogs), SM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이 작업에 참여함은 물론, 정규 8집 전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실력을 인정받은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도 만날 수 있으며, 주목받는 래퍼 주노플로(Junoflo)와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가 피처링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또한 2018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보아는 지난 1월 31일 힙합 댄스 곡 ‘내가 돌아 (NEGA DOLA)’를 발표,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힙합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로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으며, 이번에는 딥하우스 계열의 댄스 곡 'ONE SHOT, TWO SHOT’으로 새롭게 변신, 압도적 카리스마를 선사해 가요계를 또 한번 매료시킬 전망이다.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 


이번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은 매혹적이면서도 캐치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댄스 곡으로, 보아가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불꽃이 터지는 장면에 빗대어 재치있게 표현해 듣는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또한 뉴에이지 R&B 팝곡 ‘YOUR SONG (feat. Junoflo)’은 래퍼 주노플로가 피처링에 참여, 서로에게 독이 되는 존재임에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녀간의 미묘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며, R&B 팝곡 ‘ALWAYS, ALL WAYS (Feat. Chancellor)’는 R&B 뮤지션 챈슬러가 피처링, 마성의 매력을 가진 여자와 그녀에게 서서히 빠져들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보아와 챈슬러의 매력적인 보컬로 선사해 귀를 매료시킨다.


더불어 ‘EVERYBODY KNOWS’는 보아의 감미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레트로팝 장르의 곡이며, ‘RECOLLECTION’은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보아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1월 31일 디지털 싱글로 발표해 화제를 모은 R&B 힙합 댄스 곡 ‘내가 돌아 (NEGA DOLA)’, 작년 6월 보아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새로운 변신을 보여준 ‘CAMO 프로젝트’로 공개된 ‘CAMO’까지 총 7곡을 수록, 보아의 한층 풍성한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Album Review

01. ONE SHOT, TWO SHOT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은 묵직한 킥과 베이스, 경쾌한 신스 사운드에 매혹적이면서도 캐치한 멜로디가 더해진 딥하우스 장르의 댄스 곡으로, 보아가 직접 작사,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불꽃이 터지는 장면에 비유한 재치있는 가사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02. EVERYBODY KNOWS

03. 내가 돌아 (NEGA DOLA)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으로, 보아가 작사에 참여해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위트있게 표현했다.

04. YOUR SONG (feat. Junoflo)

05. RECOLLECTION

06. ALWAYS, ALL WAYS (Feat. Chancellor)

07. CAMO

 

[출처:지니뮤직]

보아-EVERYBODY KNOWS [가사/듣기] 보아 신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