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2NE1-내가 제일 잘 나가 (Motorcycle Ver.) [MAMA 2011 Performance]

반응형

2NE1-내가 제일 잘 나가 (Motorcycle Ver.)

걸 그룹 역사상 최초로 월드투어를 개최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포문을 연 2014 2NE1 WORLD TOUR [ALL OR NOTHING in SEOUL]의 라이브 음원 중 '내가 제일 잘 나가'발매.

2NE1-내가 제일 잘 나가 바로듣기

2NE1-내가 제일 잘 나가 (Motorcycle Ver.)

2014 2NE1 WORLD TOUR LIVE [ALL OR NOTHING in SEOUL]



지난 2012년 한국 걸 그룹 역사상 최초로 월드투어를 개최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포문을 연 2014 2NE1 WORLD TOUR [ALL OR NOTHING in SEOUL]의 라이브 음원 중 일부 곡이 온라인에서 음악사이트 지니 독점으로 5월 23일 공개되었다. 

2NE1-내가 제일 잘 나가

2NE1은 오랜 시간 기다리며 응원해준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월드투어의 매 공연마다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연출가 트레비스 페인(TRAVIS PAYNE)과 스테이시 워커(STACY A. WALKER)가 첫 월드투어에 이어 이번 월드투어에도 함께 참여하였고, 프로덕션 디자인 및 영상 디자인은 POSSIBLE INC.의 감독과 디자이너들이 담당하여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2NE1-내가 제일 잘 나가

KT뮤직 지니를 통해 독점 공개되는 이번 라이브 음원은 올해 3월 발표되어 큰 사랑을 받은 새 앨범 CRUSH의 수록곡 'Crush'와 'Come Back Home', '살아 봤으면 해'를 비롯하여 '그리워해요', '내가 제일 잘 나가' 등 2NE1을 대표하는 곡들이 담겨있다.


본 음원은 라이브무대에서 더욱 빛나는 2NE1의 파워풀한 보이스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어 콘서트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2NE1-내가 제일 잘 나가 (Motorcycle Ver.) [MAMA 2011 Performan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