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타코앤제이형-지금이었다면 (With 민샥 of 롱디)[가사/듣기]

반응형

타코앤제이형-지금이었다면 (With 민샥 of 롱디)

듀오 타코앤제이형이 싱글 '지금이었다면'을 발매했다.

타코앤제이형-지금이었다면 바로듣기

타코앤제이형 '지금이었다면'
만약 '지금이었다면' 우리가 조금은 달라졌을까... 

[Credit]

Lyrics by 타코앤제이형
Composed by 타코앤제이형, 강주은 
Arranged by 타코앤제이형, 강주은
Piano by 강주은
Guitar by 진석곤
Bass by 이준현
Drum by 고중원
Chorus by 임동현
Mixed by 박준형 @Musicplug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Artwork by 박지영

 

 타코앤제이형-지금이었다면 (With 민샥 of 롱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