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성규-머물러줘[가사/듣기]인피니트 성규

반응형

김성규-머물러줘 / 인피니트 성규

김성규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0 Stories’에 수록된 10트랙의 음원과 타이틀곡 ‘True Lov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김성규-머물러줘 바로듣기

김성규-머물러줘/인피니트 성규

김성규의 모든 것, 그리고 10개의 이야기.
다시 3년여의 시간이 필요했다. 2012년 ‘Another me’로 인피니트와는 다른 길을 선택하며 일찍이 본인의 음악그림을 그리기 시작. 2015년 ‘27’을 통해 확고한 김성규의 음악 스펙트럼을 완성하며 인피니트가 아닌 김성규로서의 찬사가 시작되었다.



‘또 다른 나’ 의 거침없는 음악적 도전이 있었고, 청춘의 정점에서 외치는 27살 청년의 목소리가 선사했던 감동은 이제 완전한 김성규의 모든 것이 되어 10개의 웰메이드 스토리로 태어나게 되었다.

김성규-머물러줘/인피니트 성규
김성규와 함께 할 이야기 같은 이 앨범은 인피니트란 무거운 아이돌 리더의 자리에서 잠시 벗어나 그 세대의 공감대인 사랑, 이별, 그리움, 슬픔, 절망과 아쉬움 등을 표현했으며 어찌 보면 ‘현재의 나’ 에서 시작되는 모든 이야기들을 김성규 만의 호소력 있는 보컬로 풀어냈다. 



밴드NELL의 김종완과 김성규 서로의 음악적 교감은 시간을 뛰어 넘어 평행선 위에서 함께 작업이 이루어졌다.
이로 인하여 현 음악 신에서 TOP CLASS 로 불리는 뮤지션들의 자연스러운 참여는 그들이기에 할 수 있는 색다른 시도로 가득하며 프로듀서인 밴드 NELL 김종완의 지휘아래 시작 된 8개월의 음악 작업은 Casker 의 JUUNO, Epik High의 Tablo, 데프잼(DEF JAM) 소속 작곡가였던 SPACEBOY, 그리고 Zooey 와의 협업으로 웰메이드 10트랙의 볼륨으로 완성되었다. 
러닝타임 2,607초의 시간 안에서 온전하게 김성규의 목소리를 들을 이유는 충분하다.

 

1. 뭐랬어 (Feat. PUNCHNELLO)

2. 머물러줘

3. True love .    

4. 끌림

5. 지워지는 날들 

6. Till Sunrise (Feat. JW of NELL)
 
7. Sorry

8. 천사의 도시

9. Sentimental

10. 거울

 

 김성규-머물러줘[가사/듣기]인피니트 성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