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알리,정동하,황치열,민우혁-여러분(윤복희)[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알리,정동하,황치열,민우혁-여러분(윤복희)

KBS 공사창립 45주년을 맞아 '불후의 명곡' 역대급 특집 방송으로 알리,정동하,황치열,민우혁이 윤복희의 '여러분'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알리,정동하,황치열,민우혁-여러분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알리,정동하,황치열,민우혁-여러분 가사

네가 만약 괴로울때면
내가 위로해줄께
네가 만약 서러울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불후의명곡 알리,정동하,황치열,민우혁-여러분(윤복희)

불후의 명곡 그랜드 오프닝 무대로에 대한민국 가요와 뮤지컬의 전설 '윤복희'와 함께 불후의 명곡으로 꿈을 이룬 최고의 보컬리스트 자리에 오른 알리, 정동하, 황치열, 민우혁이 함께 무대를 꾸몄다.

오늘 불후의 명곡 특집 방송에는 최고점 보유자 알리, 최다 우승자 정동하를 비롯해 가수 황치열, 뮤지컬 배우 최정원, 김소현과 손준호, 민우혁, 린, 장미여관, 팝핀현준과 박애리, 남상일, 송소희와 고영열 등이 출연했다.

 

윤복희,알리,정동하,황치열,민우혁-여러분(윤복희)[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